안녕하세요 추억의 오락실게임 모음 !! 할수있는 추억의 고전게임 사이트 를 추천합니다.
한창 엄마한테 맞아가며 다니던시절...
오락실게임 이제는 다 추억이되어버렸네요 ^^..
한번쯤 다시 해보고싶은 생각이 간절하다는..ㅎ~
추억의 오락실게임하면
액션으론 이쿠제겐상 일명 망치게임이죠ㅋㅋ
그리고 야구왕뱃맨 정도가 좋겠네요
아참 카우보이 게임도 재밌어요ㅋㅋ
음.. 슈팅으로는 전국캐논 어떠신가요?
아님 싸이코솔져나 마크로스도 재밌어요
역시 고전게임으로 이것만한게 없죠
그리고 너무 늦게까지 게임하면
피부에 완전 안 좋아요ㅎㅎ
저도 한때 게임에 빠졌을 때
피씨방 죽돌이소리까지 들었거든요
그때 여올로 세수해서
얼굴에 뾰루지 같은 것들도 없애고
피부각질도 없애면서 피부를 투명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줬어요.
그리고 저도 자주가는
오락실게임 사이트 가르쳐 드릴께요
네이버에서
에뮬랜드, 에뮬크래쉬, 에뮬존으로 가시면
추억의 명작들이 많이 있습니다.

추억의오락실게임 추억의 고전게임 사이트 추천

추억의게임 짱게임 - 추억의게임 100%무료, 오락실, 3D, 2D, 도스게임, 포켓게임 무료제공.

http://www.jjanggame.co.kr

 

 

 

 

 

너클배쉬 이미지를보니깐초딩3학년시절 학교에서 큰인기를 누렸죠 지금은 마메 에뮬로 다운받에하거나 인터넷으로 한번씩하지만 넘재있고 추억이 아련희 떠오릅니다

 

 

저는 추억의 오락실 게임 하면 이 3가지가 떠오르더라구요. 뿌요뿌요, 버블버블, 라이덴. 더 많은 게임과 더 유명한 게임들도 많지만 저는 이 3가지 게임을 직접 소장하면서 게임을 했던지라 더욱 애틋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오락실에서 뿐만 아니라 그 당시 pc로도 재밌게 즐겼던 뿌요뿌요, 버블버블, 라이덴. 추얻돋는 미션에 추억의 소장품 사진으로 찍어 올려 봅니다.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