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삭제 안되는 파일, 폴더,프로그램 강제삭제하는 프로그램소개합니다.
폴더나 파일을 삭제하려고 하는데 어디서 사용중인 파일이라면서
삭제가 되지 않거나, 이유없이 삭제되지 않는 경우!
Unlocker 프로그램만 있으면 완벽하게 프로그램을 종료시키고 삭제할 수 있답니다 ㅎㅎ
아시는분들은 다아시겟지만 모르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것입니다.
이거 다운 받으셔서 사용해 보세요..안지워지는 파일이 없답니다..ㅎㅎ
불필요한 파일등을 지우고 싶은데, 파일이 삭제 되지 않을때가 종종 있다...
이로써 지워지지 않아 골치 아팠던 파일들을 삭제할수 있습니다.
[진짜 어찌할 방법이 없다. ;;]
이럴때를 대비하여 나온 유틸리티가 "Unlocker" 이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예) 항목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디스크가 꽉 찼거나 쓰기 금지되어 있는지
    아니면 파일이 현재 사용 중이 아닌지확인하십시오  

이런 경우는 보통 다른 곳에서 그 파일을 사용중이거나
그 외의 설정등으로 파일이 묶여있는경우 입니다.
그런데 ' 이건 정말 쓰잘데기 없는 파일들이야 ' 하는 경우 !
어떻게 해야할까요 ?!


여기 그런 파일들의 삭제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프로그램강제삭제를하고싶어서 프로그래을 찾아헤매셨던분들을위한것입니다
삭제해야하는프로그램이 절대 사라지지않을때,프로그램강제삭제사용하시면되용
Unlocker 1.9.0 현재 최신버전입니다 밑에 첨부파일 눌러서 저장시켜주세요
 

unlocker1.9.0.exe

 

※ 주의사항 ※

접근이 안되는 폴더나 파일이 발견되었다면, 시스템에서 중요하게 사용되는 파일일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라면 강제적으로 락을 풀려고 하면 심각한 시스템 손상이 유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의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System32 폴더에 있는 파일을 삭제하시면됩니다.

 

- 설치법 - 

첨부된 파일을 다운받으신후 Unlocker1.9.0.exe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설치언어를 선택하여 주시면..
간단한 설치과정을 거쳐 설치가 완료 됩니다. ^^

▼다운받은 파일을 설치합니다^^
설치는 당연히 korean로 합니다.!
한글시스템 일경우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korean 선택됩니다.


▼아래 툴를를 체크를 해제 시켜준후에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저는 툴바 정말 싫어합니다. 그래서 프로그램 설치할때 스폰스 프로그램, 툴바 있는지 꼼꼼히 확인후 설치합니다.^ㅠ^
체크된체로 설치했다가는 낭패를 볼수도 있습니다.

▼구성 요소 선택 아래 네모박스에 "업데이트  검사" , "탑색기 확장 메뉴 사용" 체크를 해주시고
나머지는 체크를 풀어주세요^^
그리고 설치 클릭하면 설치됩니다.

Unlocker 를 설치하셨나요 ?!

밑의 이미지와 함께 하시면 더욱 이해하시기 편합니다.

 

- 간단한 사용법 -

 

 ▼삭제할 파일 또는 폴더를 찾습니다.

삭제 해야 할 파일 이나 폴더를 선택 하신후 우클릭을 합니다.
( 삭제 해야 할 파일이 정말 내게 필요없는 것인지 꼭 확인하세요 ^^ )

Unlocker을 선택합니다

▼따로 실행중이거나 잠겨있지 않을 경우에는 이런 창이 뜨게 됩니다.
여기서 선택하셨던 파일 또는 폴더를
삭제 하시거나 이름 변경 또는 이동등을 하실수 있습니다.
동작없음말고, 삭제를! 선택해주시구 확인~~~ 누르시면 삭제가 된답니다^ㅠ^

▼혹시 프로그램이 잠겨있거나 사용중일 경우에는

위에 대화상자가 아닌, 이러한 창이 뜨게 됩니다!
그럴때에도 마찬가지로 설정을 삭제로! 선택하신후에 모두풀기를 눌러주시면 된답니다*^^*

모두풀기를 선택하여 주시고 나면 모든게 해결된것이랍니당ㅎ_ㅎ
다시 그파일을 삭제하시면 깔끔하게 삭제 완료!!!!!!!!!!!!!!!
ㅠㅠ 파일정리하는데 파일하나가 안지워지는 바람에.... 고생고생하다가
Unlocker을 알게되고 깔끔하게 지워서 속이 다 후련하네요 ㅋㅋ
간편한 인터페이스로 사용이 간단하고 편리합니다. ^^
이제 맘편히 지우세요 ~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 ㅋㅋ 도움이 되었다면 밑에 댓글 남겨주세요
아무튼 프로그램 강제삭제하는 프로그램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오늘도 날씨기 무지 덥네요 앉아있어도 땀이 삐질삐질 나네요. 그래서인지... 시원한 콩국시가 땡기는군요 !
전 봄기운에 식욕이 마구 돋는 하루였어요. 왜 봄에는 입맛이 없다는지 ㅋㅋㅋ
댓글은 저에게 큰힘이됩니다.
다음에 또 유용한 유틸 가지고올께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