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터넷 실시간 TV 보는 프로그램 온프리티비 라는 프로그램 을 소해드려요
이미 쓰고 계시는분들도 있겠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해 드리고자합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옆구리가 마구마구 시렵네요. 길가다가봐도 이리봐도 커플 저리봐도 커플ㅠㅠ
솔로생활도 벌써 2년째..외로움을 못느낄만도 하겟는데 왜이렇게 적응이안되는지ㅋㅋ어제는 혼자 영화도 봣네요
그래도 뭐 혼자인게 편한 장점도 많이 잇지만 아직까지는 둘이 더 행복한 20대 중반인가봅니다~~!!
이제 곧 크리스마스도 다가오는데 올해에도 혼자서 보내야하나봐요ㅠㅠ 커플지옥 솔로천국! 근데 지옥으로 가고싶다ㅋㅋㅋ
인터넷 실시간 TV 시청은 온프리티비 를 이용하면 실시간TV 볼수있구요
저도 tv 를 자주 못봐서 인터넷 서핑중에 컴퓨터로 실시간TV를 볼수있는 프로그램을 찾았습니다
작은집으로 이사를 왔는데 전이쓰던 tv가 넘커서 주인집 주고 걍 왔는데 막상와서 보니
허전해서 친구한테 컴퓨터로 tv시청하는 방법을 물어보니 친구가
인터넷으로 tv 보는법이 있다고 해서 찾아보니 정말 있었네요
인터넷으로 tv시청 정보를 원하시고 계신가요 ?
인터넷으로 tv시청 정보 찾고 있는데 못찾고 있으시다구요? 이제 더이상 걱정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인터넷으로 tv시청 온프리tv 프로그램 하나만 공중파/종편/케이브 까지시청할수있습니다.
한번이용해보시면 절때 후회 하지 않으실 꺼에요!
제가 다운 받아서 시청하고 있는데 화질도 HD급 로그인이 필요 없는 프로그램에요.
실시간tv보는 프로그램 여러가지 가 많겠지만 이건 화질이 아주 좋더군요. ㅋㅋ
 실시간tv무료로 볼수 있는 프로그램이구요 채널 20여개에 지상파 케이블 모두 보실수 있어요
고화질로 시청가능합니다 아 실시간TV시청프로그램 정말유용합니다.
실시간tv보기가 가능한온프리티비는 무료라서 넘 좋아요^^
진짜 pc를 사용하면서 자주 컴퓨터로 실시간tv보기를 이용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실시간tv보기라고 한다면 온프리티비가 진리!!ㅎㅎ... 첨부파일은 이 글 하단에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불법이 아니구요.
프로그램 조작도 쉽고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전혀없었구요
볼수있는 채널은 공중파 KBS/SBS/MBC 종편 MBN/JTBC/채널A/TV조선 케이블TV 도 몇개 나옵니다
화질이 아주좋습니다.채널도 디빵많아요 ㅋㅋ (볼만한게 몇개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자취하시고 집에 TV없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컴퓨터로 뉴스/드라마/오락프로/축구 시청하고자 할때 이용하면 좋을거 같아요.온프리티비 설치는 정말 간단해서 설명 조차도 필요 업을거 같네요.

 

자료설명은 해드렸으니 이젠 설치해볼까요? 설치파일은 이글 제일하단 에 있습니다. 스크롤 내려서 받으시구요.

실행하면 이런 창이 뜨게 됩니다 너무나 익숙한 화면이죠
녹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누르면 다음으로 넘어가집니다.

※ 이건 KBS 방송을 보기위한 필요한 스트리밍 툴을 설치하셔야 하오니, 확인 을 눌러 설치하시기바랍니다. 

이건 그냥 다음 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설치는 아주 간단하답니다. 

이창이뜨면 설치를 눌러주세요 

설치 진행 화면입니다
모두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나옵니다.  

완료를 눌러 창 닫아주시구요 ...

설치가 다되면 위와같이 설치완료 창이 뜨고 완료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것으로 설치는 완료입니다.참 쉽죠? 

실행하면 이런 창이 뜨게 됩니다. TV보는 방법은 아시죠? 저기 위에 채널 을 누르고 기다리면 방송을 볼수있습니다. 

 

 

 

 

OnFreeTV-Setup-16.exe

그냥 저 혼자 쓰기 아까워서 글 올려 봤어여. ㅎㅎ 만약 받아가신다면 귀찮더라고 댓글 좀 부탁드려요 ㅎㅎ
TV시청과 인터넷 서핑은 우리 삶에서 뗄래야 뗄 수 없는 일과가 되었습니다.
저는 사실 아예 집에 tv가 없어요. 제겐 너무 소모적이라..
자취시작하면서 부터 사지 않고 보지 않기를 시작한지라 이제 tv없이 산지 10년이 넘었네요.
그래도 고향에 부모님 댁에 가거나 여행가면 펜셔네 tv가 있으니 그럴 때면 정신없이 보곤한답니다. ㅎㅎ 
문제는 인터넷이에요. 이번 미션도 잘~ 실천하다가 끝끝내 인터넷을 이용하게 되네요
특히 바메 자기 전에, 기절해서 잠들때까지 핸드폰을 보는 습관은 정말 안좋은 습관인 것 같아요.
삶을 피곤하게 하는 이런 습관은 적절히 끊어내야 겠습니다.
지금까지 온프리tv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그럼 즐거운 TV 시청 하시길 바랄게요~!!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