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펀박스 다운로드 입니다 ifunbox 다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올려봅니다.
ifunbox 이용하면 아이펀박스 음악넣기 아이펀박스 동영상 넣기 가능합니다.
제가 아이폰을 쓰고 있는데 ifunbox 다운을 받아서 파일을 넣어 보려고 다운받았거든요.
예전에 아이폰 썻을때는 ifunbox 다운을 쉽게 받았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또 다른 폰을 써버리는 바람에 ifunbox 다운파일을 삭제햇는데
요번에 또 ifunbox 다운파일을 구하려니까 막상 쓸려고 하니 또한 찾기가 힘드네요
그런데 아무거나 받으면 안되더라구요..
이상한 파일이 깔리고 막그래서 제가 다운받은 곳을 알려드립니다.
제가 어떤 카페에서 받았는데 ifunbox 파일이 정식파일이 아니라 그런지 ifunbox 실행했더니 오류나서 다시 받았네요. ㅠㅠ 저처럼 고생하신는 분들을 위해 정식파일 받는곳 알려드릴께요..
아래 ifunbox 공식홈페이지 링크 걸어드립니다. 여기서 받으세요.
우선 아이펀박스의 공식사이트, http://www.i-funbox.com/로 가셔서 ifunbox를 다운받아주시길 바랍니다.
iPhone, iPod에 아이튠즈없이 음악넣기 이젠 쉽게하세요.
탈옥 아이폰 필수 프로그램인 ifunbox 음악 동영상 을 쉽게 관리할수있습니다. 넣고 빼고 아이튠즈보다 더 편리합니다.

메인 페이지 하단에 Download for Windows 를 눌르러주세요.(맥 버전도 있어요) 

iFunBox for Windows 문구 우측에 download 에보시면 exe , zip 이있는데 이중에 하나만 받으면 됩니다.
이 유틸은 워낙 유명한 프로그램이다 보니 다 아실거에요. 아이폰 쓰는 사람이라면 다아는 프로그램 입니다.
직접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쓰세요. 저도 이 유틸을 유용하게 쓰고있습니다.. ^^  

ifunbox  사용법은 인터넷검색하면나올거에요. 그럼 잘쓰세요...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