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어스는 세계지도를 볼수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구글어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구글에서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구글어스 3D지도 보기 지원하구요 바다,세계지형 탐험이 가능합니다..워낙유명한 프로그램이라 다 아실꺼에요.
구글어스 한글판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제가 하는방법으로 하면 100% 됩니다.
구글어스 처음에 나왔을때 너무너무 신기해서 하루종일 세계일주를 했죠.ㅎ
지금은 네이버와 다음에서 거리뷰에 이은 스토어뷰까지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
구글어스는 구글의 지도앱을 이용하여 3D 위성지도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나라 뿐만 아니라 유명한 곳들도 직접 보는 것 같이 볼 수 있고,
지구 외에도 하늘, 해상, 화성, 달 등등 아주 다양한 모습들을 구글어스를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구글어스 최신버전 7.0버전입니다.. 구글어스최신버전을 원하시면 아래 구글어스 공식사이트에서 다운받으세요..
Google 어스로 지구 상의 어떤 곳에서든지 위성사진, 지도, 지형, 3D 건물을 보고 우주에 있는
은하에서부터 바다 깊은 곳의 해구까지 탐험할 수 있습니다. Google 어스만의 방대한 콘텐츠를 살펴보고
그 여정을 기록하여 다른 사용자와 공유해 보세요
구글 어스(Google Earth)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유료 버전도 있지만 GPS 등의 전문적인 기능만 있을 뿐이어서,
일반인에게는 무료 버전으로도 충분합니다.구글어스 한글판 다운로드로 좋은 시간 되세요~~!!


구글어스 최신버전 다운로드 : http://earth.google.com/intl/ko/

 

위 그림과 같이 우측에 [Google 어스 다운로드] 를 눌러 주세요.

 

 

맨위에 크롬 체크해제하고 고급설정 클릭 밑에 체크되어있는도 모두 체크해지 한후  [동의 및 다운로드] 클릭
다운 받은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하면된다.. 보안경고가 뜨기도 하지만 그냥 실행 누르고 지나가면된다.

 

 


사용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한글판이기 때문에 이용하는데에 어려움은 없을거에요.

구글어스 한글판 다운로드 후 사용방법

1. 세계지도에서 원하시는 지역을 선택하셔서 확대해서 봅니다.
2. 약간 확대하고 나서 그 지역의 주요 건물과, 명소와, 여행지 등이 노란/파랑 포인트 상태로 표시됩니다.
3. 노랑 포인트를 선택하면 그 지역과, 건물과, 여행지 정보와 미니 사진이 보여집니다.
4. 파랑 포인트를 선택하면 그 지역과, 건물과, 여행지 큰 사진이 보여집니다.
5. 원하는 지점을 자세하게 보고 싶으시면 그 지역을 더욱더 확대하면 됩니다.

보고싶은 곳을 빠른 이동 탭에서
검색을 해주시면 바로바로 지도로 나타내줍니다.

혹시 사용잘 모르시면 도움말을 한번 읽어봐주세요

 


 

구글어스 비행시뮬레이션방법

 

구글어스를 다운하면
비행기조종 을할수있는 시뮬레이션을할수있답니다아~ㅎㅎ
저는친절하니까?ㅋㅋㅋ ㅎㅎ
파란색?빨간색 눌르세요~

설치를했으면
그걸더블클릭하시면 지구가 똬악 뜰거에요!ㅋㅋ
기능볼사람은 이것저거 한번보고 저는일단 설명해드리고 빠질게요 ㅋㅋㅎㅎ
ctrl + Art +A = 도구 비행 시뮬레이션 시작
눌르고 사용방법은 네이버에 치면 친절하신지식인 분의 지식을 보고 착륙과 이륙을해BOA요 ㅋㅋ

 

+사진

 

(도구 -> 비행 시물레이션 시작 누르면 떠요!)  +초보자는 SR22 ㅋㅋ저는공항 뉴욕 으로했어요! 공항이랑 활주로 RUNWAY는 맘대로 정하세요~~ㅋㅋㅎㅎ 그런후 비행시작을누르면되용!

 

그무서운 착륙 성공!ㅋㅋㅋ 착륙하다가 추락당하는경우를 재가 많이 당해서 ...ㅋㅋㅋ
근데 저는 아무리해도 이륙은잘안되더라구요!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