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녹음기 녹음이 안될때 곰녹음기 스테레오믹스 설정 하는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곰녹음기 사용해서 녹음을 하면 녹음이 안될때가있는데 그럴대눈 아래 방법으로 한번해보세요.
녹음 장치가 없어 녹음할 수 없습니다. 어쩌구 저쩌구 뜰때 있는데 해결방법입니다.
저는 이것때문에 1시간 고생했어요.. 처음에 곰녹음기 설치하고 실행하니까
녹음 장치가 없어 녹음할 수 없습니다.가 뜨길래 아니 사운드카드가 설치되어있는데 녹음장치가 없다고뜨길래 당황했어요.. 뭐지 하고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설정을 해줘야 되더군요 xp사용할때는 그냥 되었던걸로 아는데
윈도우 7은 좀 불편하네요...아무튼 저처럼 고생하는 분들 없기를 바라면서 해결 방법을 올려드립니다.
윈도우7 기준으로 이구요.. 아래 방법대로 한번해보세요.. .

1.  녹음장치 

  

2. 소리 => 녹음 => 마우스 우클릭 => 사용할 수 없는 장치 표시

3. Stereo Mix 선택 => 사용

4. 기본 녹음 장치로 사용할 장비를 선택하고 적용 한다.

5. 위 설정을 마치면 곰녹음기에 스테레오믹스 항목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6. 추가적으로 Vista/Win7의 경우 각 소프트웨어에대한 사운드를 독립적으로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7. 볼륨 믹서 열기

 

 

8. Windows7의 사운드는 독립적으로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왼쪽이 주 사운드고 각 프로그램마다 볼륨을 컨트롤 할수 있는 항목이 보여집니다. 게임톡을 실행하고 노래만 나가게 할때는 마이크를 음소거하고 노래만 나가고 반대로 음성만 전송하고싶을때는 음악플레이어 항목을 음소거 해주시면 음성만 전송됩니다.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