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XP Service Pack 2 이에 익스플로러8 을 설치 할때 필요한 파일입니다.
Windows XP용 업데이트(KB932823)  를 설치해줘야 합니다.. 그런데 매번 포맷후   마이크로소프 홈페이지 에서 다운받아 설치했는데 갑자기 다운로드 되지않더군요.  xp 보안업데이트 종료에 따라 업데이트 파일도 삭제했나보네요.그래서 인터넷 뒤져거 겨우 다운받았네요.. ㅎ혹시 저같이 헤매는 분이 계실까 올립니다.
익스플로러 8 버전 설치하기전 이 업데이트 를 먼저 설치해줘야 정삭적으로 깔립니다..
익스플로러 6은 나온지 너무 오래된 웹브라우저라 포털사이트 접속하면 웹브라우저를 바꿔라고 뜨더라구요.
xp는 익스플로러 8 버전 까지 설치할수있어요. 6보다 빠르고 탭브라우저가 돼서 편리합니다.

 

WindowsXP-KB932823-v3-x86-KOR.exe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후 익스플로러를 설치 해주시면 됩니다..
이업데이트 설치하지않으면 익스플로러 설치중 오류를 뿜더군요..
무슨 업데이트인지는 모르겠으나 이걸 설치하고 ie8 다시 실행해서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저처럼 아직 windows xp 를 사용하시는 분들위해 올려놓습니다.
windows7 ,windows8 로 바꿔라고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계속 windows xp 사용하려구요.
windows7 한번 사용해봤는데 영 불편해서 windows xp 로 다시 깔았어요.
제가 xp를 5년 전부터 사용했는데 웹서핑하고 영화보고 음악듣고 만 하니깐 굳이 다른 운영체제로 바꿀 필요가 없더라구요. 업무를 보는것도 아니고 백신 하나만 깔아놓으면 든든하더군요..어제 포맷하고 다시 익스플로러 8버전으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익스플로러 8버전 설치파일은 인터넷에서 쉽게 구할수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아니면 다음 자료실 아니 네이버 자료실에서 받는 것이 안전합니다.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