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번에 소개할것은 무료  tv보는 사이트 인데요 .
무료 실시간티비보기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합니다.
이전 포스팅에 실시간 tv보는 프로그램 소개해드렸는데요..이번에는 실시간 tv보는 사이트 소개해드려요.
얼마전에 류현진 선수 경기가 mbc실시간tv보기로 통해서 있지요! 이날 사실 다들 출근 하시느라고 많이 못보셨을거예요 ㅠㅠ
저 역시 그렇다고 회사에 티비가 있는것도 아니고;; 일하가 몰래 몰래 볼수 도 없는것도 있구요 ..
이를 어쩌나 싶어서 그냥 기사만 보고 그랬는데 전 경기가너무 보고 싶은 나머지 막 눈물이 나오는데 주체를 못해서
많이 힘들었습니당 ㅠㅠ 아 야구 팬들은 아실겁니다.. 이런 속 사정을 ㅋㅋㅋ
    
mbc실시간tv보기가 그나마 보기엔 편하고 좋던데 또 다른 님들은 그게 아니다 다른것도 많다 하시면서 춫현을 해 주신데
아닌가요?? 그 인터넷 보니까 볼 곳은 많은데 다 실시간은 아니라서 낚였다고 하는 댓글을 많이
봐서요;; 아놔 이런 재수가 없으려니 하다가 그럼 다른 지상파로 눈을 돌려 보자 해서 kbs실시간tv보기로 갔지요 ㅋㅋ
여기 예전에 전현무 아나운서 유명했는데 지금은 프리로 하셔서 더더욱 승승장구 하시는거 같네용 ㅋㅋㅋ
 
암튼 다시 야구로 들어 와서 어제 두산과 엘지의 한판승 저 드디어 kbs실시간tv보기로 보았습니다 ㅠㅠ 눈물이 앞을 가리고
난리도 아니네요,, 이번엔 두산이 먼저 웃었다고 하는데 다음엔 꼭 엘지가 되었으면 하네요 ;;ㅠㅠ
사실 lg팬인데 음.. 13년만에 다시 준플레이오프에 들어 왔으니 홧팅 했으면 합니다. 두산도 화이팅 ㅠㅠ
응원 할게요 ㅋㅋ

sbs실시간tv보기도 한다고 친구가 그러는데 그냥 있는거 볼래요 ㅋㅋ 다른곳 괜히 했다가 경기 놓치면 어쩔라구요..
제일 수신 좋은곳 골라다가 하는걸로 하는데 자꾸 sbs실시간tv보기 들이 밀면 짜증나요..ㅋㅋ
암튼 본방 사수 하는데 미친 팬이 썼습니다.! 

 

  
실시간tv보기 바로가기 http://thisr.com/
 
여기 들어가셔서 보시면 바로 시청 가능합니다.

그냥 싸이트 들어가서,각 방송사들 있잖아요,kbs 나 mbc 클릭하고 가만있으면 자동으로 tv가 나옵니다.실시간 방송으로요
보고 싶은 채널만 골라서 보세요 

공중파 누르면 이렇게 뜨는데 여기서 방송사를 선택해 보실수있어요.
TV 수신카드 없이도 무난한듯요.iMBC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인터넷TV 방송사 홈페이지에서 보는데 MBC는 화질이 꾸려요 KBS ,SBS 는 굿입니다.
그리고 MBC 는 로그인을 해야만 볼수 있습니다
MBC보려면 먼저 imbc 회원 로그인부터 해야겠지요! ^^ (imbc 회원이 아니시면 회원가입하셔서 볼수 있습니다.) 스마폰으로 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시청방법은 MBC홈페이지에 가서 온에어 터치하면 로그인 필요없이 시청가능합니다.

SBS에서 만든 온에어, 광고가 나오지만, 실시간TV를 시청할 수 잇어 편리 함. 
SBS 온에어:SBS에서,방송하고있는모든채널의방송(프로그램)을고화질실시간으로보실수있는서비스이고,
별도의회원가입이나로그인이필요없으며,무료서비스입니다.  

KBS는 ISiCastAgent 라는 프로그램을 설치 해야 되더라구요. ISiCastAgent 는 KBS에서 송출되는 방송을 HD고화질 보기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실시간TV보는 프로그램 은 이전 포스팅 http://imtony.tistory.com/40 여기서 다운받을수있습니다.
TV 수신 카드없이도  TV 를 시청할 수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합니다.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