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시메일 사이트 를 소개합니다 .일회용 메일  입니다. ㅎㅎ
들어보신 분들도있으실거에요..10분메일  이라는 사이트 입니다.
딱 10분동안만 유효한 메일주소를 임시로 만들어 주는 사이트입니다
말그대로 10분메일 입니다. 이런 사이트 있는데 처음 알았네요..
외국 사이트 입니다.. 로그인 하지않고 무료로 쓸수있어요 메일보내기는 안됩니다.
말그대로 10분뒤에는 메일주소가 없어져 버립니다
하지만 주어진 10분동안은 정상적으로 메일을 받을수도 있으니
불필요한 메일을 받기싫은 사이트 혹은 외국이상한 사이트에 임시가입하거나
할때 사용하세요... 회원가입없고 아래 사이트 접속하면 자동으로 메일주소가 생성됩니다.
메일 받기만 가능하구요 보내기는 할수없습니다.. 메일이 도착하면 받은편지함 메일이 보입니다.

http://10minutemail.com

사이트 접속하면 메일주소가  자동으로 만들어짐니다.
그리고 10분이 지나면  메일주소 자동으로 삭제가 됩니다..
10분더 사용하려면 메일주소 밑에  10분더 링크를 클릭하면 연장도 가능합니다.. 

제가 여기로 메일보내서 테스트 해보았는데 메일을 보낸후 2~3분후에 도착하더군요.. 외국서버에서 받는거라라 조금 느린거같네요.
메일이 도착하면 위에같이 보낸이, 제목, 미리보기, 날짜 가 표시됩니다..
꽤 유용한것 같아서 소개해드렸습니다...저도 가끔 이용하는 메일 사이트입니다.
그럼 유용하게 사용하시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