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윈도우 8 , 윈도우8.1 시작 메뉴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을 가지고왔습니다.

얼마전에 노트북에 윈도우8.1 설치 해보았는데 시작버튼을 눌렀봤더니 시작 메뉴가 뜨지않더군요.

그래서 검색해보았는데 윈도우8 윈도우8.1에서는 시작메뉴를 없애버렸다더군요.

이런 멍청이들 시작메뉴를 왜 없애버린거야 하면서 윈도우8.1 시작버튼 만들기 검색해보니 만드는 방법이 있더군요.시작메뉴 정말편리한데 시작메뉴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했더니 바로 생기더군요. ㅎㅎㅎ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공식으로 공개한 프로그램이 아니고 외국 에서 개발한 프로그램 이랍니다..

만들어서 무료로 배포해서 감사할 따름이네요. ㅎ 메트로 Ui 정말 불편합니다..편리하다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적응이 안되더군요.시작메뉴 없으니까 쓰는데 영 불편 하더군요.

윈도우 8 윈도우8.1 에서 시작메뉴가 없어서 불편하신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 입니다 ㅋ 한국어 지원 합니다

윈도우 8은 윈도 UI에서 왼쪽 아래의 홈 버튼(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메트로 UI로 전환 됩니다.
그걸 기존 윈도처럼 홈 버튼을 누르면 홈 메뉴가 뜨도록 토글시켜주는 프로그램이에요~

윈도우 8 시작메뉴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Start Menu8 프로그램 을 추천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부팅시 메트로 Ui 이 보이던것이 뜨지않구요.바로 바탕화면에 진입하게됩니다..

사용법은 밑에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후 원하는 시작 단추 스타일을 선택하고 적용을 눌러주면 됩니다.

 

 

 

startmenu-setup.exe

 

 

 

 

 

첨부파일을 다운받은후 아래 그림과 같이 설치 하시면 됩니다.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동의를 눌러주세요.

 

 

다음 을 눌러주세요.

 

 

설치 중입니다. 잠시만기다려주세요.

 

 

install advanced SystemCare 체크후 완료버튼을 눌러주세요.

 

 

요기서 시작 단추 스타일을 선택후 적용 버튼을 눌러 저장 해주세요....

다른건 건드리지 않아도 됩니다.  이걸로 설정은 끝이에요 ㅎㅎㅎ 쉽죠 ?

 

 

 

 

 

 

 

 

 

 

 

 

 

 

 

 

바탕화면 왼쪽 하단에 시작 버튼을 눌러보시면 시작메뉴가 나올거에요..

잘쓰세요

 

 

 

 

메트로 UI은 개나줘버려 ㅋㅋㅋㅋ

 

 

 

 


연말인데 다들 잘 지내고 계십니까
연말이 뭔가요?
도대체 크리스마스 연말이 무엇인가요?
프로그램 개발때문에 연말분위기, 크리스마스 분위기 느낌 하나도 안들고 회사 떄려치고 싶은생각만 드네요 요즘...
아침 8시 20분출근 밤 11시 이후 퇴근 이걸 지금 2주넘게 하고있내요 주말에도 올해까지 이렇게 해야한다니 미쳐버릴거같아요
저는 컴공 4년제 졸업하고 연봉 2천만원 받고 야근수당 x 복지 그딴거없어요 행복합니다 아주 그지같음
장기프로젝트를 하다보니깐 야근을 밥먹듯이 하고 주말도 출근하고 하다보니
쉬는날이면 그냥 잠만 자기 바쁘네요
처음에는 그럭저럭 살만했는데..
저희 같은 사람에게 연말이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만은
마음만은 연말분위기라도 내야할텐데
크리스마스에도 일을 해야한다네요 ㅜㅜ
다들....... 잘 지내시죠ㅎㅎ?
요즘 시기가 시기이다 보니까 어딜가나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데요!! 특히 저녁만 되면은
여기저기에 불빛이 휘황찬란한것이^^ 저녁에 특히
돌아다니게 되는 연말이 아닌가 싶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욧^^ 홧팅!!!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