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노래모음 듣기 쿨노래연속듣기 쿨노래전곡듣기 를 포스팅합니다..

겨울인데 쿨노래 를 포스팅하네요. ㅋㅋㅋ
쿨노래 여름인데 오랜만에 들으니 넘좋네 ㅋㅋ
이음악을 듣고있으니..영혼의 세계에서 시게바늘이 잠시 멈춰버린 기분을 맛보게 합니다
올해 20주년 쿨 정말 오랜시간 좋은노래로 기억되고있습니다 ^^
여름엔 신나는 노래를 선물해주고
겨울엔 은은한 발라드로 여심을 녹였죠 ^^
아아아 가고싶다 노래방 ^^
쿨노래로 선곡만하는뎅 30분 ㅎㅎㅎ 노래 부르는뎅 2시간도 부족하죠 ㅎㅎㅎ
역사 쿨이최고입니다
와우 여름이다 ~~
정말 답답해 ~~~
~~
~~~
음악 들으니 옛 생각도 나고 슬프기도 하고 신나기도 하고,,
그때의 추억이 막 쏟아져 나오는거 같네요.
몇년간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정말 저거 들으니 나도 행복해지고 싶고 ,,,
힘내야겠어요! 다시 행복해지도록!!!

 

 

 

 

 

 

쿨노래연속듣기 http://www.youmix.kr/yplayer.jsp?yid=2d6a9e851f4403388c53b8b9b45fe650

 

 


 

 

 

트랙 리스트:
               
Cool (쿨) - 이별 앞에 서다
쿨(COOL) - 보고보고
COOL (쿨) - 사랑을 원해
쿨 - 이별을 견디는 몇가지 방법
Classic Kpop - 쿨 (Cool) - 이 여름 Summer
Classic Kpop - 쿨 (Cool) - 슬퍼지려 하기 전에
Classic Kpop - 쿨 (Cool) - 해변의 여인
쿨 / 산책
01. 백설공주를 사랑한 일곱번째 난장이
작년, 오늘 -  쿨
Classic Kpop - 쿨 (Cool) - 아로하
Classic Kpop - 쿨 (Cool) - Jumpo Mambo
쿨(Cool) - 해석남녀
COOL (쿨) - All For You [Eng Sub]
쿨 cool - 친구에서 연인이 되기 까지..
쿨 - 클레멘타인
쿨(Cool) - 애상
COOL-한장의 추억(Piano Version)
쿨 - 루시퍼의 변명

Cool - 작은 기다림 MV [HQ Audio]
Cool (쿨) - All For You (Guitar)
(MV) 쿨 Cool - 맥주와 땅콩
쿨   이별을 견디는 몇가지 방법
[Korea-pop]   쿨(Cool) - 송인(送人)
Classic Kpop - 쿨 (Cool) - 하늘로 쓰는 편지
Classic Kpop - 쿨 (Cool) - 미절 (Misery)
쿨Cool  - 달콤한 거짓말
쿨-운명
쿨 그래서 행복합니다
Classic Kpop - 쿨 (Cool) - 남과 여
Classic Kpop - 쿨 (Cool) - 너의 집 앞에서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