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서 오류: 탐색이 차단됨  - 이 웹 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오류 해결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오늘 인터넷 웹서핑을 하다가 어떤 사이트를 들어갔는 반갑지 않게. 
"이 웹 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라고 문구가 뜨더군요....

어 ! 라 뭐지 하고 찬찬히 살펴 보앗죠. 오류내용은 이 웹 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어쩌구저쩌구

그래서 인터넷으로 찾아봤더니 어떤분의 블로그에 올라온글이 시간이 맞지않아서 뜨는 오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 컴퓨터 시간을 확인해 봤는데 제컴퓨터 시간은 문제 없었습니다..이사아게 하면서 계속 검색하다가 우연히 해결방법을 찾아냈는데

이 오류가 서버 인증 날짜가 만료 되어이서 뜨는 거였네요.

그래서 제가 해결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저와같이 헤매시는 분들이 분명히 있을거같아서 이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바라면서 적어봅니다.

아래 두가지 방법으로 해결할  수있습니다.지금 부터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사이트 접속하면 아래와같이 이 웹 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라고 뜨면 

 

 

 

 

 

먼저 컴퓨터 시간이 맞는지 확인 해보시구요... 트레이(컴퓨터 오른쪽 시계)부분에 날짜, 시간 을 정상적으로 맞춰주세요. 특히 날짜는 꼭 변경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다시 접속 해보시구요.. 시간을 맞추고 다시 접속했는데도

"이 웹 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오류가 계속뜨면 아래와 같이

 

 

 


"이 웹 사이트를 계속 탐색합니다(권장하지 않음)." 를 클릭하면 사이트로 들어갈 수있을거에요..

이렇게 간단한것도 모르고 접속이 안된서 고생을 했네요..

제가 가끔 가는 사이트가  요것이 떠서 놀랏어요..

한시간 동안 헤마다가 방법을 알아냈어요. ㅋㅋㅋ 아놔 이것때문에 1시간 까먹었음

웹 서버 인증 날짜가 만료되어서 뜨는것이기 때문에 서버 관리자가 다시 인증을 하면 해결이 됩니다.

우리 쪽에서 해결할 수있는 문제가 아니에요..오류가 뜨면 무시하고 [이 웹사이트를 계속 탐색 합니다.]누르고 들어가면됩니다.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