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조항조 노래모음 조항조 노래듣기조항조노래연속듣기 를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조항조 노래하면 남자라는 이유로, 거짓말 ,막약에, 사랑찾아 인생찾아,사나이 눈물,사랑꽃 등 많은데 대표곡이
남자라는 이유로 , 사랑찾아 인생찾아  가 유명한것 같아요..
요즘 나이에 안맞게 조항조에 푹 빠졌네요
저도 나이먹나봐요......ㅎ 조항조 노래가 좋다니^^
지금 조항조 노래듣는데... 노래가 좋네요;; 헉

 제가 좋아하는 음악은 조항조에 사랑찾아 인생찾아 입니다 ㅎㅎ또한 왕가네 식구들의 ost이죠?노래 좋습니다 ㅎ

왕가네식구들ost 조항조-사랑찾아인생찾아 너무좋와요 ㅋㅋ
조항조 노래 무료로 들을 수있는곳 링크합니다.조항조 님 노래 많이 들으세요.
이제 내일만 근무하면 쉬는 날이네요...^^
모두들~~화이팅하시길...^^

 

 

 

조항조노래연속듣기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7071CE0FEF04ABD7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아시나요?
드라마 주제곡이 조항조 씨의 '사랑찾아 인생찾아' 라는 노래거든요
드라마랑 너무 잘 어울리는 노래고, 노래도 좋아서 저도 자주 듣는편인데...
어제 회식하고 노래방 갔는데 글쎄 부장님이 그 드라마에 어찌나 빠졌는지
2차로 간 노래방에서 그 노래를 부르고 부르고 또 불렀다고 하네요...ㅎㅎ
상상하니 얼마나 웃기던지...ㅎㅎ
듣기 싫어도 들어야해서 힘들었네요. 두번이나 ㅋㅋ..저는 웃음이 나더라고요...
같은 노래를 두번씩이나 부르는건 좀 아닌것같아요.
분위기는 좋은데 똑같은 노래를 계속 부르니까 짜증이 나더라고요...ㅎㅎ
저도 회식자리에서 노래 부르기 싫은데 불러야 하고 술마시기 싫은데 먹어야하고.. 증말 싫습니다.ㅜㅜ

사회생활에도 정말 고충이 따르는 것 같아요....힘들지 않은 일은 없겠지만요ㅠㅠ

 

 

 

 

저는 드라마는 잘 보지 않아서 모르는데여, 인터넷에서 하도 뜨겁게 달구고 있기에 가끔 기사만 본답니다.
극중에서 오현경이 맡은 역활이 좀 안좋다고 하면서 .......
기사를 통해서 간접으로 드라마를 보게 되지만...
가족은 서로 헐뜯고 싸울때도 많지만 결국에 자기가 힘들거나 외로울때면 늘 찾게되는 울타리같은 존재인것 같아요!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