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축을 자주 하시나요?
파일의 업로드나 전송을 하게 될때 그냥 하게 되면 여러가지 문제가 생기게 되는데요
용량이 커서 시간이 오래 걸릴뿐아니라 파일의 숫자가 많으면
하나하나 올려야 하기 때문에 귀찮기도 한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압축을 해서 파일을 전송하거나 업로드 하게 되는데요
7zip 다운로드는 최강의 압축률을 자랑하는 뛰어난 압축 프로그램입니다.

아마 처음 7zip에 대해서 들어보신 분들도 많을텐데요
우리나라에는 그리 많이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점점 성능이 뛰어나다는 입소문이 돌아서 인지
요즘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더군요 ㅎㅎ 

7zip프로그램 다운로드 : http://www.7-zip.org/download.html

 

프로그램을 사용하신 분들의 의견을 종합해보면..
winrar나 알집보다도 더 좋다는 분들이 많던데 직접 사용해보니 과연 그럴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만큼 괜찮더라구요. ㅎㅎ 


위의 링크를 이용해서 다운을 받으시면 되는데요
윗쪽은 영문사이트고 아랫쪽은 한글사이트니까 편한곳에서 받으세요 ^^ 

설치는 따로 설명드리지 않아도 쉽게 하실수 있을겁니다.
위치를 지정하시고 인스톨만 하시면 되요~ ^^


7zip 다운로드 와 설치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설치가 끝나면 바로 7zip을 실행합니다. 


7zip 다운로드를 받아 파일을 압축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실행이 되는데
추가 버튼을 누르시면 압축할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메뉴바를 살펴보시면 여러가지 기능을 이용할 수 있거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7zip 다운로드를 받으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말씀하시는게
압축률이 정말 높다는 점인데요
압축을 할때 다른 부분은 변경하지 않고 압축레벨만 변경하시면 됩니다.


압축레벨을 가장 높은 극한의 레벨로 설정을 하시면
7zip 다운로드를 잘 받았다는 생각이 바로 들 만큼 놀라운 압축률을 경험하실수 있을거에요

  
압축되는 시간도 다른 프로그램들과 비교해서 꽤 빠른 편인것 같네요
물론 개인적인 느낌이긴 하지만 그래도 사용해볼만한 프로그램인것은 확실합니다. ㅎㅎ 


압축을 풀때는 위치를 잘 지정하시면 되구요
압축푸는건 따로 설명드리지 않아도 되겠죠? ㅎ


혹시나 7zip 다운로드를 받고 실행을 했는데 영문이나 다른 언어로 실행이 되면
언어설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환경설정으로 들어가셔서 한국어를 선택하시면 되겠죠? ^^ 

 

7zip에서 배포하는 자료중에 이런 자료가 있더군요
다른 프로그램들과 비교해서 높은 압축률을 보이는것을 자랑하기 위해서 인것 같은데요
전부 믿기는 그렇지만 빠른 속도와 높은 압축률을 보이는건 부정할 수 없겠네요..

여러분들도 7zip 다운로드 받으셔서 간편하게 사용해보세요 ^^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