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윈도우xp에서 윈도우7 분위기내기 seven remix xp 2.5 를소개합니다..
이번에는 Seven remix & Seven mizer에 대하여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Seven remix & Seven mizer 프로그램은 윈도우 xp또는 vista를 Seven 모양으로 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Windows xp를 위한 프로그램 Seven remix xp 2.5
윈도우 xp를하시는분 이사이트에서 진짜세븐은 아니지만 다운받아 사용하세요.
세븐 리믹스... 아주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아이콘/배경/대화창등등을 세븐 비스므리하게 바꿔 줍니다.
제가 7으로 넘어오기전에 쭉~~ 써왔거든요
아래 링크에서 다운하심 하심됩니다.

http://199.91.152.36/wo7zwoas2qag/29pc4we4xls4yea/Seven+Remix+XP+2.5.exe
다운받은후 설치해주세요.

위에서 다운로드 안되면 다음 자료실에서 http://file.daum.net/pc/view.html?fnum=260324&cat=1&scat=30  여기서 받으세요.

설치는 seven remix xp 2.5 기준으로 설명합니다. 실행후 다음 클릭하세요. 

"위 사항에 동의합니다." 체크하고 다음 을 눌러주세요.

다음 을 눌러주세요. 

필요한 디스크 공간에 203.7MB 설치를 계속하려면 다음 을 눌러주세요.

제휴 프로그램 툴바를 모두 체크해제해주세요..  그런 다음 설치를 눌러주세요. 

설치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마침을 눌러주 재부팅 해주세요.. 재부팅해야 테마가 적용이 됩니다. 

바탕화면 오른쪽마우스 클릭>속성>디스플레이 등록 정보>화면 배색 에서 스킨 변경 가능합니다

테마는 별로 안써봤는데 이번에 바꾼 윈7테마는 괜찮네요
기존에 테마 바꾸려면 설치할게 몇가지 되었는데
이건 테마파일만 받아서 설치하니 끝 아이콘도 다 뀌고 부팅순간부터 다 바뀌네요 ~~
아직 불편한점은 모르겠구요 검색해도 나쁘다고 하는분은 없더군요


Seven remix는 좋은 평가가 나오고 있지만, 하지만
제 생각에는 ,
Seven mizer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Seven remix의 바탕화면-
이건데요,
Seven mizer 도 같습니다.
그런데, 중요한것은 Seven remix가 테마가 더 많다는 것!!!!!!!!!!!
그리고 Seven remix는 오류가 잘 납니다.
하지만 Seven mizer는 오류가 적게 나네요...
Seven mizer와 저는 Aqua snap , 세븐 슈퍼바를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xp용 사이드바 !! 그러니까 진짜 7 같네요.. 굿.

 

사진 첨부-

밑에가 잘려서 다시안되네요 죄송

그레도 최공~~~

ㅋㅋㅋ

오픈캡쳐라는 프로그램으로 캡쳐 성공~~  

멋있죠>???? 

이게 윈도우 xp예요...

확인 증가자료 나갑니다 

설치한 프로그램 매우 힘들었어요

Seven mizer
세븐 슈퍼바(Vlgance)
xp용 사이드바
가젯 installer
topdesk 정품
Aqua snap
등등등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