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트로트 무료듣기 에 대해 포스팅하려고합니다.

트로트노래 들고싶을때 어디서들으세요?  아직도 돈내고 음악들으세요
트로트 무료듣기 하는방법  모르시는분들을위해 트로트무료듣기 알려드릴께요   

뽕짝 트로트 메들리 연속으로 듣는 방법입니다.
유튜브이용하거나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인라이브 라는 사이트에서 트로트 듣는 방법을 안내하겠습니다

인라이브는 음악방송 사이트인데요 무료로 다양한  음악을 청취하실 수 있구요
장르 별도 음악을 들을 수 있는데요.저작권문제없고 합법적으로 찬양듣는방법입니다,

50대,60대,70대,80대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트로트 무료로 들으세요.

로그인이나 회원가입  없이 트로트를 무료로 들을수있습니다
트로트를 들으면 신나고 나도모게 따라부르게되고 어깨가 들써들썩  거리고 그러네요ㆍ  저도 트로트를 가끔들는데요 트로트는 요즘아이돌노래나 7080노래와는  또 다른거같아요.저는 특히 나훈아 노래를 좋아합니다ㆍ나훈아는 인생을 노래하죠. 노래도 잘하지만 작곡도잘하고 그런데 요즘는 활동을하지않아 볼수 없네요
얼른빨리컴백했으면좋겄습니다
신곡을들어보고  싶어요.저처럼  트로트 듣기좋아하는 분들무료로들으세요ㆍ
태진아,송대관 신곡이 나왔던데 들어보니 정말좋더군요 송대관 신곡은 딱좋아  라는 노래이고 태진아 신곡은 사람팔자 라는노래인데요 작년에 나온 신곡입니다 
이번곡도 힌트칠거같은 예감이드네요 송대관 태진아 노래별로좋아하지 않지만 이번곡은 정말좋네요  맨날 동반자 ,네박자 만듣다가  신곡들으니‥

 

재생 버튼을  누르지않아도 자동으로 재생 됩니다. 24시간 음악방송이에요 그저뽕짝이좋아라는 트로트 음악방송 입니다
트로트, 팝송,  발라드, 최신가요, 추억의 7080가요 등 다양한장별 음악을 무료로 들을 수있구요.
번거로운 로그인등의 절차없이  무료로 들을 수 있답니다.접속만하면 되구요    

음악이 안나오면 네이버 검색창  세이라디오 검색후 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신나는 트로트 많이 들으시구요.가실때 댓글하나만 남겨주셔요

 

 

 

 

 

 

 

 

곡 검색은 안되지만 장르는 선택이 가능해요.
좋은점은 틀어놓으면 노래가 계속 나와요.

24시간 방송인가봐요. 멘트도 없고 좋은것 같습니다.

사이트는 아래에 링크 합니다...  http://www.inlive.co.kr/ 요기로 들어가주세요..

컴퓨터 이용해서 듣는방법입니다.

 

 

 

장르별, 연령별 카테고리가 있는데 상단에 성인가요 를 눌러주세요

 

 

성인가요 클릭하면 이런 화면이나오는데  저기 화살표로 가리킨 부분  듣기를 눌러주세요 (밑에 3위 트롯천국 방송도 가끔 듣는데 너무좋아요.)

 

 

 

그럼 이런 창이 뜨는데 기다리면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이 사이트 장점은 무제한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거에요..

 

 

 

 

 

 

 

 

스마트폰으로도 듣기가 가능 합니다.(안드로이드만).

안드로이드는 구글플레이 들어가서 인라이브 앱을 검색해서  깔면 됩니다.

아직 아이폰용은 없구요. 안드로이드용만 있습니다.

 

 

인라이브 모바일앱 다운받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live

 

이거 폰으로 들으면 데이터 많이 나가니 주의하시고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가 아닌 분은 와이파이(wifi) 사용 권장 

 

 

 

2017년의 새해가 밝은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5월도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네요 --- 시간이 참 빨리가는군요.
뭔 시간이 이렇게 빨리가는 건지 후후 ㅋ
난감할 따름입니다 =_ =
이미 지나간 시간은 오지 않으니 현재에 만족하며 열심히 살아갑시다!

오늘부터 초여름 더위 시작래요
오늘 서울 낮 기온 27도 라는데 이정도면
바닷가에 물놀이 가야하는거 아닙니까 ㅋㅋㅋ
원래 5월을 여름으로 생각하나요?
초여름 더위가 벌써 시작됐다고 하니
당황스럽네요 정말.....
초여름 더위가 오면서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이라고
그래도 ㅋㅋㅋ 아직 좀 먼지가 있는 거 같은 기분이에요
초여름 더위에 낮 기온이 30도라고 하니
벌써부터 점심먹으러 나갔다
땀 흘리며 들어올 거 같아 걱정이네요 ㅋㅋㅋ
다가오는 여름을 잘이겨낼 수 있겠죠ㅠㅠ

외출하실때 자외선 차단제 바르거나 우산 항상 챙기세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