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클래식 음악 연속듣기 포스팅 해봅니다..
노래 자주 들으시나요 ~ 저는 노래 듣는걸 좋아해서 항상 음악과 함께하네요 ㅎㅎ
오늘 날씨 완전 덥네요!!!ㅠㅠ 봄날씨라고 하더니 진짜 춥지도 않고 진짜 좋아요 갑자기 여름 될 것 같아요.ㅠㅠ

오늘은 클래식 음악을 듣기 좋은 날씨네요  잔잔한 클래식 연속듣기 조용한 클래식 연속듣기
처음에는 클래식을 접하기가 힘들었는데 계속 듣다보니
너무 편안하고 어쩔때는 아는 곡이 나오면 저도 모르게
신나게 콧노래를 부른다니까요 ㅋㅋ
안들어 보신분들은 한번 들어보세요 아주 강추예요

세이캐스트어플아세요? 아시능분은 아시겠지만.ㅋ
wifi가 되면 하루종일 들을수잇는 무료 음악방송이랍니다(24시)

요즘은 여러 음원어플들이 많아서 스마트폰만 있으면 잔잔한음악듣기 좋은데요.
하지만, 대부분 음악관련 어플들이 대중가요 쪽에 치우쳐져 있어서,
클래식음악만 듣고 싶은데 원하는 클래식음악을 찾기도 힘들고,
클래식음악 분야 서비스가 약한것 같아요.
그런데 이번에 음악어플로 유명한 세이라디오 음악 어플을 소개해요.

 

음악 듣는데 돈은 안 들어가네여 이제 CD나 MP3로 음악 듣기도  귀찮아서
이제 음악  듣기는 세이라디오가 진리입니다
결론은 세이라디오 만세 클래식 들은지 1년이 넘어 가네요^^

 

 

 

 

 

 

 

클래식음악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을것 같아요.
어플에는 카테고리 별로 음악이 많아요. 최신가요 팝송, 클래식 트로트, 발라드 기타등등...

이렇게 풍부한 다양한 음악을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하여, 편하게 모바일로 감상할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플을 모두 제공합니다

 전 요렇게 해서 듣고 있는데 이거 모르는 사람들이 은근히 많더라구요. ㅎㅎ
클래식음악을 추천해주고 있어서, 클래식 음악을 잘 모르는 사람들도
보다 쉽게 접근하고 감상할 수 있어서 좋답니다.
특히 태교음악으로 클래식음악을 듣는 분들이라면,
스마트폰 어플로 어디서건 편하게 들을수 있어서 더 좋을것 같아요.
로그인이나 없이  사용가능해서 참 편한 앱이에요

어플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핸폰으로 들으실거면 세이라디오 어플 다운받으시면 돼요

 

 

컴퓨터용 세이라디오 프로그램
http://saycast.sayclub.com/saycast/index/radio

 

 

휴대폰용 세이캐스트 앱
http://me.sayclub.com/page/guide/mobileSaycast

 

 

음악장르별로 음악무료듣기되요~~^-^
저는 최신가요 랑  클래식, 7080만 듣는데
다른장르도 엄청많고 곡도 많아여~~
아직 안드로이드만 되는것같아여~~^^;;

 

세이클럽에서 저작권료를 내고 하는 방송이라 저작권관련 걱정안하셔도 되구요.
혹여 없어지지 않을까 우려하시는 분도 계시던데 세이라디오는 1999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커뮤니티입니다.
17년이나 되었네요. ㅎㄷㄷ 일단 짱짱한 음질을 듣는 소비자 입장에선 좋기만 할 뿐......^^ 

 

 

 

 

 

오늘 정말 화창하고 맑아서봄날같았던 주말이네요 미세먼지만 없으면 딱인데!
원래도 봄이기는 했지만~ 오늘은 더 봄같이 느껴지네요!옷을 얇게 입어도 약간 쌀쌀하다는 느낌밖에 들지 않아요
길거리에선 벚꽃엔딩도 간간이 들리고요 벌써부터 흩날릴 벚꽃이 기대되네요^^
낮에는 정말 좀 걸어다니니덥더라구요! 하지만 믿을수 없는 미세먼지가 좀 걱정이긴하네요;;;;

아직까지 미세먼지로 살짝 코가 답답하긴 하지만 그래도 뭐 기분은 좋네용 ㅋㅋㅋ
이 봄이 얼마나 유지될지....날씨봐서는 금방 여름이 올거같아요ㅠㅠ 

아무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