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은 무료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을 소개하고자합니다.
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그램으로 프랩스,반디캠,캠타시아,오캠 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이있지만 오늘 소개할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은 가볍고 매우 간단한 동영상 화프로그램입니다 에어캠(AireCam)이라고 무료로 배포하는 프로그램이구요  컴퓨터 화면 녹화 해주는프로그램입니다
이프로그램은  화면녹화할때 렉이적고  인터페이스 가 매우단순합니다 사용법또한 간단하구요 별다른 설정이 없이 녹화버튼만  클릭하면 됩니다
음성과 컴퓨터화면 같이 녹화를 할수있는 무료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인데요..
인터페이스가 간단해서 사용하기가 편하네요 ^^
컴퓨터 화면이나 여러가지 화면 녹화에 이용해보세요
녹화버튼만 누르면 화면 녹화해주는 단순한 프로그램이고요
녹음도 잘 되고 음질도 좋습니다 무료로 시간제한없이 컴퓨터 화면과 소리를 녹화할 수 있어 정말 좋네요!
초보자인들 사용 하기에는 여러모로 편하네요.
반디캠,오캠은 녹화하면 느려지지만 이건 느려지지가 않는다는 장점이 있으나 화질은 영 안 좋아요

 

 

운영체는 원도우xp, 윈도우vista 윈도우7, 윈도우8 32bit, 64bit
지원하고  윈도우10에서는 안해봐서 될지는 모르겠네요

개인 ,회사,관공서, 학교, pc방 등에서도 자유롭게사용  할 수있구요

컴퓨터화면 짧게 짧게 녹화할때 이걸로 사용하고 있어요.

백문이불여일견이라고  직접다운받아사용해보세요  

아무튼 필요하신분은다운받아 사용해보세요

참고로 에어캠(AireCam)으로 동영상 녹화하면 파일 형식은 avi 파일로 저장됩니다.

 

기존의 윙캠과 비슷한 품질 같습니다.
그러나 윙캠보다 훨씬 나아요! 설정창이 일체화 되어 있어고, 리모콘까지 있어서 별도로 창만 움직이는것도 마음에 듭니다.
단축키가 지정 안되는것도 개인적으로 더 마음에 듭니다. (저는 단축키를 잘사용 안하는편이라 ㅎㅎㅎ)
별다른 설정 없이 심플하네요. 녹화만 하기에는 딱 좋네요.

 

장점

1. 워터마크가 없다.
2. 녹화 시간 제한이 없고 무료다
3. 녹화를 하고있지만 녹화중이라는걸 못느낄 정도로 가볍다.

 

단점
1. 녹화 중 일시정지가 안된다
2. 전체하면 녹화가 안되고 단축키가 없다.

3. 화질이 조금구림

 

 

그럼 본격적으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먼저 아래에 첨부된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를진행해주세요

 

 

 

 

 

 

 

 

AireCam_Full_Installer_0.1.279.35.exe

 

 

 

 

 

 

 

실행하시면 다음과같은 창이 뜰텐데요그냥 OK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화면이 나올텐데요. 다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동의 해 주시고 다음을 눌러줍시다

 

 

 

그럼 요런화면이 나올 겁니다. 설치를 눌러주세요.

 

 

 

기다리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완료를 클릭해주세요.

 

 

 

에어캠(AireCam) 실행 화면입니다..

다른 무료 화면캡쳐 프로그램의 경우, 캡쳐 시간이 제한이 있거나 동영상에 워터마크가 찍히거나 장시간 캡처할 때 말소리와 영상이 어긋나는 경우도 있는데, 이 프로그램은 그런 게 전혀 없고 조작하기도 쉽네요.

녹화창 크기 조절은 마우스로 끌어 늘리고 줄이셔야 해요~~
최대 해상도가 가로 1280 x 세로 720픽셀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반디캠도 좋지만 정품이아니면 녹화시간 제한이있고 동영상 상단에 반디캠   홈페이지  주소가 찍히는단점이있구요
프랩스도 마찬가지로  정품이아니면  녹화시간이15초로 제한이있는데요
오캠도 무료로 사용할있어 좋긴하지만 광고가 너무많아서 사용하기 꺼려지더군요

 

 

 

마우스 움직임도 캡쳐하고자한다면 환경설정에서 "녹화시 마우스커서 포함" 에 체크 해주면됩니다.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