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0월드컵 중계 한국 잉글랜드 축구 중계 보기 대한민국 잉글랜드 인터넷 중계방송 시청방법

u20월드컵~~ 한국 잉글랜드 승리기대 !! 오늘 한국  경기가 예정되어있네요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은  한국 잉글랜드 축구 중계 보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인터넷으로 한국 잉글랜드 보기  아프리카tv, sbs,kbs 에서 중계해주는데요
중계른보려면 1시간전에 미리 접속하셔야 합니다. 아프리카tv에서 보거나 공중파  홈페이지 온에어를 통해서 한국 잉글랜드 축구 중계 방송을 볼수 있답니다.
오늘(26일)오후 8시에  경기가 시작됩니다  전에 아헨티나와의 경기 보셧나요? 말 잼있게 봤어요이승우, 백승호 선수 정말 잘하더군요. 전반에 2-0으로 앞서가다가  후반에 아헨티나가 압도적으로 공격을 퍼었지만 결국 2-1 으로 끝났습니다.. 후반에 교체투입된 아르헨티나 루이스 토레스(7호) 선수 가 넣었는데요.

전반전은 정말 좋았는데 후반에는 정말 답답했습니다.. 볼 점유율도 완전 낮고.. 계속되는 패스미스에다가...  체력도 완전 바닥나고.,,

전반전에 2골 넣어 후반전에 기대를 했는데....
후반 들어서 선수들은 체력문제로 심각했다
 볼 점유율도 높아지고, 패스도 무슨 동네 축구를 보는듯했다.
후반시작하자마자  1골을 한방 먹더니 그 다음부터 서서히 무너지는 듯 보였다.
그래도 뭐...이겻으니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싸웠으니...박수 보냅니다.

곧 U-20 월드컵 아르헨티나전이 시작되네요 성인대표팀 보다 훨씬 재밌게 하던데
정말 재밌고 눈을 뗄수 없는 경기인것 같아요 슈틸리케호의 답답함을 풀어주는 신태용호
한국 VS 잉글랜드 경기 20:00 입니다  다들 놓치지 마시고 보세요
백승호 이승우 모두 잘 해주고!! 골도 많이 넣어주었으면 하네요
괜히 바르샤가 아니구나 생각했어요. 실력과 성실함으로 무장한 이승호 백승우 넘 자랑스럽고 한국 축구의 희망으로 계속 좋은 모습 보여주길바란다..

마지막 경기 잘 치러서 잉글랜드를 넘어서 16강으로 가길.....

아자아자!! 화이팅!~

인터넷으로 로중계보실분은 아래 사이트로 이동후 보시면됩니다
 

 

 

 

 

 

아프리카tv 바로가기

http://u20wc.sports.afreecatv.com/

 

sbs온에어 바로가기

http://play.sbs.co.kr/onair/pc/index.html?div=pc_onair


kbs온에어 바로가기

http://myk.kbs.co.kr/

 


로그인 없이 보기

https://aqstream.com/

 

 

 

 

U20세에는 아무래도 가장 핫한 이승우선수가있죠 ㅎㅎ
저번에 아르헨티나전에서도 승리를 가져왔는데
과연 이번 강호인 잉글랜드 상대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왠지 느낌이 오늘 꼭 승리할것 같네요 !
워낙 잘해주고있어서요 ㅎㅎ
다들 다치지말고 훈련한대로 잘해서
꼭 좋은 성과 얻었으면 합니다 ^^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한국 20세 이하 대표팀이
2017 FIFA 20세 이하
월드컵 16강 진출을
확정지었다는 기쁜 소식입니다!
역대 최강의 전략을 갖춘 팀이라는 평이 있었는데요
바르샤 듀오의 두 골
23일 오후 8시 전주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u-20 월드컵
a조 2차전 경기에서 아르헨티나에
2-1로 승리했습니다
한국은 승점 6승으로 조 1위를
지켰는데요, 남은 1경기 경기와 상관없이 16강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최다 우승국인 아르헨티나를
상대로 한국은 공격에서 3-4-3
포메이션을 유지했고
수비시에는 이승우르 제외한
모든 선수들이 수비 진영으로
내려오는 전술을 택했는데요
한국은 전반 시작과
함께 측면을 활용하면서
아르헨티나를 괴롭혔습니다
전반 17분 이승우가
왼쪽 중앙성 부근부터 수비 3명을 빗겨냈고
골키퍼까지 비키면서 여유있게 선제골을 성공시켰는데요
첫 실점후 조직력이
흐트러진 모습을 보이던 아르헨티나를
상대로 한국은 전반 38분
두번째 득점을 성공시켰습니다
아르헨티나도 쉽게
포기하지 않았는데요
후반 시작과 함께
아르헨티나 감독은 공격수 브라이언 만시샤와
마르셀로 토레스를 투입했습니다
1점을 만회했고, 이후 공격으로 이어갔지만
우리나라의 골키퍼에 막혔습니다
조추첨때 우리나라와 붙게되어
좋아하던 아르헨티나 감독에게
보기좋게 승리를 한 것인데요
우리나라 20세 이하 대표팀들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이 기세를 몰아 우승까지 노려봤으면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다

 

 

 

 

이번주는 대체로 파란하늘에 공기마저 조금은 산뜻한 느낌이네요.
매일매일 숨막힐 정도로
마스크 없으면 돌아다니지도 못했는데 말이예요.
다음주 평일까지는 비 소식이 없는데 파란하늘을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
괜시리 마음도 따뜻해지는게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오늘은 불금이네요. .
저는 뭐 매일이 야근이다보니 포기한지 오래지만 ㅠㅠㅠㅠ
내일은 조금 일찍 마쳤으면 하는 바램을 가지면서 ~
오늘같은 미세먼지 좋음 날씨가 계속 됐으면!
오늘은 미세먼지 좋음이래요! 꼭 날씨 안봐도
밖에만 나가면 딱 느낌이 오죠!? 진짜 맑고 청명하네요~
공기가 넘 좋아요! 기분도 좋구요! 게다가 금요일 ^^~
좋은 하루 되세요!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