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0월드컵 중계 청소년 월드컵축구 중계 보기 인터넷으로 아르헨티나전 시청하는방법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은  한국 아르헨티나 축구 중계보는  방법에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U-20 월드컵 예선 두번째 경기가 치뤄지는 날입니다. 기니전을 완승하며 그 자신감으로 오늘 16강행을 확정짓겠다는 우리나라 대표팀과 U-20 월드컵을 6번이나 제패했던 아르헨티나가 잉글랜드에게 자존심을 구겨 오늘 우리나라와의 경기에 총력을 다 할것으로 보여져 아주 재미있는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인터넷으로 한국 아르헨티나 중계 보기  공중파sbs,,kbs, 아프리카tv 등에서 에서 중계해주는데요 중계른보려면1시간전에 미리 접속하셔야 합니다. 각방송사 홈페이지 온에어를 통해서 시청할 수있는데요  오늘(23일)오후 8시에 경기를 시작합니다. 전에 기니와의 경기 보셧나요? 저는 정말 잼있게 봤어요 3ㅡ0으로 승리해서 더우기뻣네요   이승우, 백승호 선수 정말 잘하더군요. 전반에 1-0으로 끝나고 후반에 2골을  몰아넣어 3-0 으로이겻는데요 

원래대로하면  4-0인데 한골은 비디오판독으로 조영욱의 골이  취소되었어요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기겻으니....

국대보다 전술이 많고 속공이 훤 빠르고....물론 완벽하진 않지만, 플레이의 결 자체가 매끄럽고 좋았다. 중간중간 나오는 기발하고 창의적인 플레이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게 하네. 취소된 골은 진짜 완성도가 어마어마했다.

괜히 바르샤가 아니구나 생각했어요. 실력과 성실함으로 무장한 이승호 백승우 넘 자랑스럽고 대한민국 축구의 희망으로 계속 좋은 모습 보여주길  앞으로도 활약이 기대되네요    
컴퓨터로중계보실분은 아래 사이트로 이동후 보시면됩니다

 

 

 

 

 

 

kbs온에어 바로가기

http://myk.kbs.co.kr/

 

 

sbs온에어 바로가기 (로그인)

http://play.sbs.co.kr/onair/pc/index.html?div=pc_onair

 

 

 

아프리카tv 바로가기

http://u20wc.sports.afreecatv.com/

 

 

로그인 없이 보기

https://aqstream.com/

 

 

 

 

 

 

개최국은 대한민국이며 20세 이하 선수들의 월드컵입니다.
한국에서 경기를 하니 경기력만 좋다면 많은 흥행이 될듯 합니다.

퇴근하고 당장 달려가서 보고 싶은날인데요
정말 축구는 보면 볼수록 재미있단 말이죠~
특히 오늘은 한국과 아르헨티나의 경기가 있는데 제 친구는 표를 구해서 간다는데
전 아쉽게 집에서 ㅠㅠ 놀리는 친구가 얄밉긴 했지만
집에서 보는것도 채팅하면서 같이 많은 사람들과 응원하면서 볼수있어서 재밌긴하죠~
물론 직관만큼은 못하겠지만요.. ㅠ ㅠ
나도 가고시픈데 u20월드컵 중계 말고 직관으루말이죠 ㅋㅋ...
뭐 어찌됬든 꼭 한국이 이겨야될텐데 말이죠. 꼭 이렇듯
국가 대항전 경기가 있으면 정말 우리나라 국민들은 한마음 한뜻이 되서
응원을 참 잘하는것같아요 아직도 2002 월드컵의 열기가 뜨거운데요~
그때는 정말 레전드였죠 ㅋㅋ.. 개인적으로 그때 이후로 우리나라 축구가
참 많이 발전했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지요.
오늘 u20월드컵 중계 말고도 다른팀들의 경기도 이제 많이
있는데요 꼭 빼놓지 않고 챙겨보면서 전력을 분석하는것도 정말 재미있을것 같네요 ㅋ
u20월드컵 중계 외에도 해외축구 리그들도 자주 보는편인데
오랜만에 정말 한국 선수들의 경기를 볼수있어서
왠지 설레네요..
잘해야될텐데 가끔 아직도 제친구들은 한국축구는 너무 진부하다~ 이런 애들이있는데
그래도 많은 발전(?) 과 굴곡이 있는 한국축구...ㅠ
시원시원하게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u20월드컵 중계 를 보면서 오늘은 제발 한숨이 안나오는
경기 이길 바랍니다. 항상 느끼는건데 가끔은 답답할때가 있는데...
그럴때보면 정말 해외리그의 경기와 비교하는건 무리겠지만..
그런 멋있는 플레이들을 언젠가는 우리나라 선수들도 구사하겠지~ 하면서
기대도 있답니다.. 물론 점점 발전하는 축구가 그런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기도 하고 말이죠~
아무튼 불금인데요~ 즐겁게 노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재미있는 축구 스포츠경기를
살펴보는것도 굉장히 좋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한번 알아보시면 정말 좋을것 같네요.
월드컵 예선 경기 외에도 다양한 스포츠 정보도
확인할수 있어요 위에 보시면~ 요즘 핫한 야구 정보도 확인할수있고
스포츠에대한 정보가 업데이트 잘되더라구요 ㅋㅋ
알아보실분들은 한번 알아보시구요!

아참 오는 5월26일(금) 20:00 시에 잉글랜드전이 있습니다.
전 오늘 u20월드컵 중계 기대하면서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닷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