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i 변환프로그램 wmv 변환 프로그램 MP4 변환 프로그램소개합니다.
이번에는 동영상변환프로그램 엔젤 인코더 다운 사용법을 알려드립니다.
FLV,MPEG,AVI,WMV,MP3 각종 동영상을 변환해줍니다. 무료입니다.
동영상 변환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많은데 엔젤인코더 를 추천합니다.
간단하면서도 가벼운 프로그램을 원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춥네요.. 제친구는 오늘 보드타러 갔다 왔다고하던데
저도 보드 타고 싶네요ㅎㅎ날씨가 추워서인지 집에서 TV만 보고있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건강관리 잘 하셔서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

오늘은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왜 동영상을 변환해야 하는지를 알아야겠죠? ㅎ
보통 컴퓨터에서는 동영상의 확장자가 avi 이든, mp4든 아니면 mkv든 별로 상관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각각의 확장자를 지원하는 코덱이 깔려있으니까요.. 하지만 휴대기기는 다르죠?
스마트폰이든 pmp든지간에 보통은 하나의 형식만을 지원하고 각 회사마다 또 조금씩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영상을 감상하기 위해서는 각각의 기기에 맞도록 동영상 변환을 해야하는거죠..

오늘 소개할 인코더는 엔젤인코더로써 그 이름이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습니다만
그 기능은 아주 괜찮고 성능도 뛰어난 인코더 입니다. 사용법도 아주 쉬워요~ ㅎ

엔젤인코더 다운로드 http://www.atfile.com/detail.html?catg_code=02&catm_code=06&cont_code=160433

 

그럼 간단한 인코더의 설치방법과 변환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인코더의 설치를 하기 위해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설치마법사가 실행이 되는데요 이제 다음을 클릭해서
설치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인코더의 라이센스는 읽어보든 안읽어보든 별로 상관은 없는것 같네요..
약관을 읽어보신 후 동의함을 클릭해주세요~

설치방법과 시간은 아주 간단하고 빠릅니다.
한글로 되어있어서 보기도 쉽구요.. ㅎ

이제 엔젤인코더의 설치가 완료되었구요
마침을 클릭해서 설치프로그램을 종료하시면
바로 동영상 변환이 가능합니다.

이제 가장 먼저 하실 것은 변환할 동영상을 선택하시는 건데요
추가를 클릭해서 파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변환한 후 재생할 기기를 선택하세요..
기기는 딱 맞는 기기가 없더라도 비슷한 것을 찾으시면 될것 같네요

이제 동영상 변환의 화질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화질은 휴대기기의 성능에 따라 조정하시면 됩니다.
무조건 초고화질로 한다고 좋은것은 없는듯 하네요.. 

이제 설정이 끝나셨으면 화면 오른쪽하단의 변환버튼을 누르시면
동영상 변환이 시작됩니다.

지금까지 간단하게 사용하는 엔젤인코더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 인코더가 여러분께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