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준비한것은 바탕화면부수기 게임하기 입니다.
바탕화면부수기 토이버전 이구요.. 스트레스해소게임입니다.
건물부수기 게임처럼 컴퓨터 게임으로 스트레스 푸는
그런 게임들 중에 예전에 한참 유행하던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 기억나시나요?? ㅎㅎㅎ개미 눌러 죽이기,
불로 지지기, 페인트볼 쏘기, 전기톱으로 가르기 등등으로
바탕화면을 마구마구로 해서 스트레스를 푸는 그런
게임이었죠.
저도 오랜만에 생각나서 찾아봤는데요 오랜만에하니까
정말 스트레스가 해소되더라구요ㅎㅎ 넘 재미있었어요.
바탕화면부수기토이다운로드 다운받아가세요.


바타화면부수기 하는방법

이것은 바로!!!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바로바로!! 바탕화면부수기 토이입니다!!!
유용하게 쓰시길....

 아차!!

사용방법을 안 알려드렸네요
(저장할때는 바탕화면에 저장하셈)
1.실행 또는 저장 클릭!
2.압축을 푼다고 나올건데 설치인가?어쨋든 압축을 풀고
3.파일이 여러개 나올건데그중 DTTY3200.EXE 라고 나온파일을 클릭
4.바탕화면을 파멸시킨다

 

바탕화면부수기 토이.zip

이름 들으시니까 딱 아 그 추억의 게임! 하실거에요
건물부수기 게임같이 컴퓨터 게임으로 스트레스 푸는
그런 게임들 중에 예전에 한참 유행하던게임이었죠
게임 기억나시나요?? ㅎㅎㅎ

불로 지지기, 페인트볼 쏘기, 전기톱으로 가르기 등으로
바탕화면을 엉망으로 만드는 스트레스를 푸는 그런
게임이었죠. 저는 주로 심심할때나 스트레스 풀때,
다운로드 받고있는 시간에 심심할때 하는데요.
질리지도 않고 얼마나 재미있는지 몰라요
바탕화면부수기 다운로드 받아가세요^^


바탕화면부수기게임을 다운하고아서 처음으로
실행하는 화면입니다

 

바탕화면부수기 바탕화면게임입니다
바탕화면부수기게임은 데스크탑 토이를 이용하여
컴퓨터의 화면을 부수는 게임입니다

 

스트레스를 풀수있는 게임이죠 ~??
바탕화면부수기 게임하기 바탕화면부수기 게임하기 바탕화면부수기 토이버전
바탕화면부수기게임를 실행하면 위에있는 화면처럼
 다양하는 도구가 나옵니다

건물부수기 게임처럼 컴퓨터 게임으로 스트레스 푸는
그런 게임들 중에 예전에 한참 유행하던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 기억나시나요?? ㅎㅎㅎ개미 눌러 죽이기,
불로 지지기, 페인트볼 쏘기, 전기톱으로 가르기 등등으로
바탕화면을 마구마구로 해서 스트레스를 푸는 그런
게임이었죠.
저도 오랜만에 생각나서 찾아봤는데요 오랜만에하니까
정말 스트레스가 해소되더라구요ㅎㅎ 넘 재미있었어요.
바탕화면부수기토이다운로드 다운받아가세요.

 

 
심심할때 할만한 바탕화면부수기게임을 갖고왔습니다
예전에 정말 많은 유행을 했었더랬죠
요즘 다시 뜨고있는 바탕화면부수기게임인데요
바탕화면부수기게임 올려드릴테니 언능 다운받아가세용~~ 

 

여기에서 망치나 페인트공,용수철,지우개 ,우주선,등을
이용하여 효과를 볼수있습니다

 

바탕화면부수기게임을 이용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게 바탕화면부수기게임를 하는 목적입니다

그리고 바탕화면부수기게임은
 누구나 사용상 제약이 따르지 않는 프리웨어이며 별도의
설치가 필요없습니다

바탕화면부수기게임을 하고싶은 분들은  다운하세요
그리고 바탕화면부수기게임을 즐기세요 ~~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많은 버전을 올립니다.
위에 있는 까만색 아이콘 클릭하시면 파일 바로 받아지는데요.
그 파일 받으시구 압축 푸시면 게임 실행 파일과 함께 간단한 사용법과 조작법 있습니다.
바탕화면부수기토이다운로드를 그럼 잘이용하시고 사용하세용~~


스트레스 해소 용으로 정말 좋네요 ㅋㅋ 한번해보세요..
중독성이 있어요 ㅋㅋ 전 심심할때 가끔하는데 재밌어요..ㅎㅎㅎ


바탕화면 부수기 토이버전화풀이용 입니다바탕화면을 깨부수고 색칠하고 등등재밌습니다~


저 바탕화면부수기토이편을심심해서...올려보앗습니다. 절대바이러스없습니다....뭐불편한점이잇으면 댓글로!!!!!!!!!악플달지마세요


바탕화면 부수기 토이 버전 이니.. 잼씀 ㅋㅋ 스프링으로 계속 튕겼다 놔보삼. ㅋㅋ 다텨저 ㅋ 마우스 오른쪽 키도 통하니까.. 잘하삼!
치킨이 튕겨보세염 ㅋㅋㅋㅋㅋㅋ


바탕화면 부수기가 요즘 11탄까지 나와서 화제가 되고 있다는데요.
그 중에서도 장난감을 소재로한 '토이(Toy)'가 인기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이 곳에 바탕화면 부수기 토이 버전을 올립니다.
P.s : 1부터 11까지 될 수 있으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바탕화면부수기_토이.zip 파일 내PC 저장 하시고 심심할때 즐기세요. .
키:스페이스 바, F1, F2, F3, F4, F5, F6, 마우스 왼쪽 버튼, 마우스 오른쪽 버튼
어느곳에 쓰이는가는 자신이 스스로 알아내시길 


여기까지 토이버젼 바탕화면부수기입니당~재밋게하세요아참.압축풀고하세요ㅋㅋ
우클릭하고 압축 푸시면고 DTTY3200.EXE 파일 더블클릭하세요 그럼즐겜하세요
xp에서는 잘되는데 vista/windows7 에서는 실행될지 모르겠네요..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