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acrobat pro 프로그램이 필요할 때
adobe acrobat pro 다운로드받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adobe acrobat professional 은
PDF파일을 생성,편집 등 할때 너무나도 필요한 파일인데요
제가 adobe acrobat pro을 찾아본 결과는 참담했어요
한시적으로 무료인 adobe acrobat pro가 많고
이것저것 이상하게 깔리는 adobe acrobat pro도
많더라구요 저는 그게 너무나 싫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직접 올리는 adobe acrobat pro입니다
여러가지 작업을 하면서 PDF 파일을
만들어 내야 한다면 adobe acrobat pro 사용하세요
전 pdf파일 편집해야 하는일이 생겨서 찾아보니 무료로 쓸수있는 버전이네요
혹시나 필요하신분 있지않을가해서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도움되길바랍니다.
필요하시면 밑에서 다운받으세요. 링크로 타고들어가서 받으세요.

http://www.adobe.com/cfusion/tdrc/index.cfm?product=acrobat_pro&loc=kr&promoid=KBAUC

여기가시면 무료로 쓸수있는 체험판을을 다운받을수있어요.
요즘 ppdf문서를 많이 사용하지요
pdf파일을 변환,편집할수 있도록 해주는거이 바로
adobe acrobat pro 인것 알고 계신가요???
사실은 제가 이번에 포맷을 해서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을
다 날려먹었거든요
adobe acrobat pro 이 프로그램은 진짜 꼭 필요해서
찾고 있는데 뭐 받기가 좀 어렵더라구요
adobe acrobat pro을 받아도 30일 한정인 것도 많고ㅜㅜ
그러다가 동생이 adobe acrobat pro 파일 갖다 주어서
지금은 무리없이 사용중하고 있어요
여러분들 중에서도 adobe acrobat pro가 필요해서
검색하신 분들 있다면 누구나 받아가세요
Adobe Acrobat Pro 프로그램 필요하신분들 참고하세요.
adobe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Adobe Acrobat pro 체험판입니다.
pdf편집,변환이 가능합니다..유용하게 쓰세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