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pdf excel 변환 pdf word 변환 pdf ppt 변환 하는방법 포스팅합니다.
PDF파일을 웹상에서 간단히 엑셀,워드,ppt로 전환시켜주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PDF파일을 excel,word,ppt 로 쉽게 변환이 되네요. 아주 유용한 사이트에요
가끔 pdf파일을 다른 문서로 변환해야 할때 있는데 그럴때 이용하면 좋을거같아서 올려봅니다.
외국사이트인데 pdf파일을 워드나 엑셀,파워포인트로 로 변환이 됩니다.
회원가입없이 무료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무료구요.
pdf파일을 변환 하면 메일로 변환된 파일을 보내줍니다..

1. 먼저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 http://www.pdftoexcelonline.com/
2. Select PDF to convert: 옆에 [찾아보기]를 눌러 컴퓨터의 pdf파일을 선택한다.
3. E-mail Excel file to: 텍스트박스에 변환된 파일을 메일로 보내주는데 자신의 e-Mail을 입력한다.
4. 아래쪽 Convert it 남색 버튼을 누른다.
5. 변환이 완료될때 까지 기다린다. 변환이 완료되면 메일로 변환된 파일이 발송된다.
6. 메일에서 첨부된 변환파일을 확인한다. 2분여 가량하면 가볍게 변환...참 쉽죠? 행복한 날 되세요^^

파일을 지정하고 님의 이메일 주소를 적으세요. 맨밑에 그런다음 파란 버튼 클릭하시구요.
보통 이런 무료 파일 변환은 대개 10메가 정도로 파일 크기의 제한이 있습니다.
파일 변환할것이 많은 경우에는 그 사이트에서 프로그램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접속후 상단에 PDF to Word , Excel , powerpoint 어떤걸로 할지 선택하신후 밑에 순서대로

1. 파일을 불러오고 

 2.메일주소 쓰고

3. convert it! 클릭하면 됩니다..


참고로 용량이 너무큰 pdf파일을 변호나이 안될수있어요. 10MB 이상크기의 파일

 

Pdf 를 excel 로변환 다른 사이트

http://www.pdftoexcel.org/ Pdf 를 excel 로변환 

 

pdf파일을 엑셀로 변환해주는 사이트 이구요 이것도 외국사이트
프로그램 깔지않아도 pdf파일을 변환해주는 사이트 아주 유용한 사이트 입니다.
요즘은 신기한 사이트나 프로그램, 어플도 참 많이 나오네요. ㅎㅎ
사이트에서 바로 변환할수잇어서 참 편리한거같아요

무료사이트라 부담없이 이용할수있습니다.
오늘 출근해서 탁상용 달력을 한장 더 넘기니 벌써 뒷장 없는 12월이네요. ㅠㅠ
벌써 12월이라니 .... 시간은 역시 빨라요,
아....곧있으면 시험도 봐야되고, 누구와 함께 크리스마스도 보내야하는데 바쁘네요
손도 시리고 발도 시리고 뼈도 시리고ㅋㅋㅋ 안시린데가 하나도 없네요ㅋㅋㅋㅋ
그나저나 2014년이 불쑥 다가오다니ㅠㅠ 이제 한살 더 먹고...ㅠㅠㅠㅠㅠㅠ헣허
그래도!!! 크리스마스에요!!! 크리스마스으으으으으으으
저희동네는 크리스마스에 첫눈이 온다고하니 더 기대됩니다ㅋㅋㅋㅋ
놀다오시고ㅋㅋㅋ모두들 미리크리스마스^ ^ 오늘도 축복받는 하루 되세요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