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mms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합니다.

먼저 인터넷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려면 일단 해당 주소를 알아야 합니다.
윈도우 미디어플레이어 에서 사용하는 mms:// 로 서비스되는 wmv 파일들은 어떻게 다운로드할까요?
몇 개의 프로그램들이 있는데 경우에 따라 될 수도 있고 안될 수도 있겠네요...

대표적인 프로그램이 2개정도 있네요....

 


1. Net Transport
http://www.xi-soft.com/download.htm
이게 전에는 무료였던 것 같은데 이제는 데모버전으로 바뀌었네요..
다운로드 받은 후 프로그램을 실행하셔서 동영상주소를 입력하면 동영상을 다운로드 됩니다.
혹, 잘 안되면 앞에 프로토콜 부분
mms:// 이곳을 rtsp://로 바꾼후 다운로드하시면 될 거에요. 저는 이걸로 mms동영상을 다운받았어요.

 

 

 

Net Transport 사용법 조금더 설명드릴게요ㅋㅋㅋㅋㅋ

 

 

Net Transport 하면 등록창이뜨는데 입장 클릭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시계옆에 아이콘이 뜸니다.

바탕화면 왼쪽상단에 구석에도 아이콘이 뜨구요.

더블클릭 해주세요.

 

 

Net Transport 프로그램이 뜨면 빨간 동그라미친 화살표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 추가 창이 뜨면 URL 에 다운받을 주소를 넣어주세요.

mms://127.0.0.1.wmv 된 주소를 붙여넣은 다음 앞부분mms 를rtsp 고쳐주세요.

rtsp://127.0.0.1.wmv 로 고쳐주세요. RTSP 대문자로 해도 됩니다..

그다음 밑에 폴더 보이시죠 이건 저장 위치입니다... 아마 C:\ 로 되어있을겁니다.

걍 냅둬도되고 변경하려면 우측에 네모버튼을 눌러 변경해주심됩니다..

마지막으 확인을 누르면 다운로드 가됩니다...

 

 

사용법은 이게 끝

 

 

 

2. SDP Downloader

http://sdp.ppona.com/

여기로 들어가서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후 설치하시고
실행하여 open후 동영상 주소를 입력하고 Go 버튼 누르면 됩니다.

 

 

Download Now 클릭하면 다운이 됩니다.64비트는 지원하지 않는것같습니다.

 

 

실행후 Open 해서 주소를 넣은후 Go 누르면됩니다...

도움되었길 바라면서 그럼이만 빠빠잌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