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파일보는프로그램 pdf파일뷰어  pdf뷰어설치 하기

아래 첨부파일 pdf뷰어프로그램 을 다운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pdf 뷰어 입니다. 몇일전에 저도 받았거든요
무료 pdf 뷰어 에요.ㅋㅋ 보니까
저말고도 필요하신분들 많아보이길래요
제주위에도 필요한사람들 알려줬거덩요
제가 ㅋㅋ 그래서 여러분들한테도
pdf 뷰어 필요하신분 알려드릴려고 오늘 직접왓어요 ㅋㅋ

불금인데도 불구하고 ㅋㅋ하나라도 더알려드릴려구여 ㅋㅋㅋ
그냥그렇다구여 암튼 오늘은 제가 pdf 뷰어 알려드렷으니 필요하신분은 쓰세요.

확장자 명이 PDF라면 PDF 리더 프로그램이 있어야 합니다.
pdf뷰어Foxit Reader 추천드립니다.
속도도 빠르고 괜찮습니다.^^

FoxitReader 이 프로그램은 pdf 파일을 볼수 있고 출력할수는 있으나 페이지 합침등의
편집 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FoxitReader331_enu_Setup.exe

 

 

먼저 'FoxitReader33_enu_Setup.exe' 를 다운받습니다.

그리고 다운받고난후 FoxitReader33_enu_Setup.exe를 실행해 줍시다.

 

 

 

이런화면이 뜨면 'Next'를 눌러줍시다.

 

 

여기서도 'Next'를 눌러줍시다.

저 위에 I accept the terms in the License Agreement 이거는 보통 위 조항에 동의하십니까 그런거니깐 체크해주고 앞으로 갑시다

 

 

 

다음화면은 이게 뜹니다.

여기서 체크를 다풀고 'Next'를 눌러줍시다.

매처음꺼는 툴바설치에 동의 하냐 안하냐를 묻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체크를 풀고 바로 앞으로 갑시다.

 

 

 

여기서는 제가 크게 사각형 박스해둔것을 누르고 'Next' 를 눌러서 들어갑시다.

 

 

다음에는 설치경로입니다.

저는 D드라이드로 하지만 이거는 여러분의 선택으로 합니다.

선택하시고 'Next'

 

 

그리고 다음화면은 제가 크게 해둔 사각형 해둔것중에 가운데꺼만 체크하고 밑에 install for all users 만 체크하고 'Next'

 

 

거이다 왔습니다!
여기서 install 를 눌러줍시다.

 

 

 

이런화면이 뜹니다.

여기서는 보통 얼마 안걸립니다.

기달려주시고 다되면 'Next'를 눌러주세요

 

 

 

이게 마지막 설치방법입니다.

3개 체크된것중에 처음꺼만하고 Finish 를 눌러서 종료해줍시다.

 

 

 

그럼 이제 실행방법을 알아볼까요 ?
여기서 설치끝나면 이렇게 들어가지는데 Open a PDF file 라고 적혀있습니다.

PDF 파일을 열어준다는 의미인데요 . 빨간 사각형을 눌러줍시다.

 

 

 

그럼 이렇게 뜹니다.

이젠  컴퓨터에 있는 'pdf' 파일을 찾아주세요.

 

 

저는 제 컴퓨터에있는 pdf파일을 열어 보겠습니다. 선택후 열기를 누릅니다.

 

 

그럼 이렇게 뜹니다.잘사용해주세요 ^^

 

 

 

 

일반 사용자가 컴퓨터를 활용하기 위해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들은
의외로 그 종류가 많습니다.

노래 들을거면 음악재생 프로그램(Melon이나 AIMP, 곰플레이어, 알송 등)
동영상 재생할거면 곰플레이어, 팟플레이어 등
동영상 코덱이 필요하면 스타코덱 등
압축파일 자주 쓸거면 반디집, 알집 등
바이러스 감염 걱정되면 알집, V3, Avira 등
PDF파일 자주 볼거면 Adobe Reader, Foxit Reader 등
그림파일 자주 볼거면 ACDSee, 알씨, 꿀뷰 등

하나하나 열거하자면 끝도 없으니
본인이 직접 필요하다 싶은 프로그램들을 찾아서 설치하면 됩니다.
전이만가볼게여 수고용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