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유용한 팁을 올려봅니다.
아직도 오피스2003 버전을 쓰시는 분들이 많은데 엑셀2003 에서 엑셀2007(엑셀2010)파일 인 xlsx파일을 읽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오피스2003(엑셀2003,워드2003,파워포인트2003) 에서 pptx,docx,xlsx 파일 이 열리지않아 고생하시는 분들 많아서 조금이나 도움이 되지않을까해서 이렇게올렵니다..xlsx 는 2007버젼의 엑셀에서 작성하고 저장한 파일입니다.
오피스 2007 버젼이 없다는 가정하에 오피스 2003 이전 버전의 엑셀에서
오피스 2007 버전의 파일을 여시려면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제공하는 호환 기능 팩을 설치해야 합니다.
2007버젼에서 작업한 엑셀파일을 하위 버젼에서 볼 수 있는
프로그램(호환팩)을 링크걸어드리겠습니다.유용하게 사용하세요!^^

http://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3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고 설치만 하시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호환 기능팩 프로그램 입니다.
이걸 설치하면 오피스2003버전 에서도 xlsx,docx,pptx 파일을 읽글수있습니다..
Microsoft 에서 무상으로 제공하는파일입니다.. 아직도 엑셀2003버전 을쓰시는 분들이 많아것같아 올려봅니다.
그럼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