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번에 갤럭시s2 통합usb드라이버  다운 방법을 알려드릴려고합니다.
삼성 갤럭시s2 usb드라이버 다운 방법 및 PC 와 연결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갤럭시s2 usb 연결 방법입니다. 갤럭시s2 로 음악,사진,동영상 등 각종
옮기는 작업을 하실때 필요 하실텐데요. 이런 작업을 손쉽게 하실 수 있도록
갤럭시s2 usb 연결이 필요합니다. 갤럭시s2 usb 연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s2 usb 연결은 그냥 하시면 안되구요, 갤럭시s2 usb 드라이버 장치가 필요한데
이건 삼성 kies 다운로드센터에 들어가셔서 보시면 갤럭시s2 usb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그거 클릭하셔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아래 다운받으 수있게 링크 해드릴께요...
삼성 닷컴 홈페이지 에서 다운받을수있습니다...KIES 가 설치되어있따면 필요없지만 KIES 가없는컴퓨터에서
USB로 연결하여 자료를 옮길때 필요한 USB드라이버 아래들어가서 다운받으세요.
 

갤럭시s2 통합usb드라이버 다운 http://local.sec.samsung.com/comLocal/support/down/kies_main.do?kind=usb

 

들어가면 화면이 뜰거에요..갤럭시 S5 가 나왔다고 광고가 뜨는데 우측에 X 표시 눌러 닫아주세요..

그럼 다운로드 버튼일 보이는데 눌러주세요...용량은 15메가 정도 됩니다
다운받으거 설치해주시구요. 그다음 USB단자를 PC에 연결해주세요.
그러면 갤럭시s2 usb 연결에 필요한 장치는 다 끝난거구요. 이제 휴대폰에 설정에
들어가서 애플리케이션 개발 usb디버깅 체크하시고 컴퓨터와 갤럭시s2 를 연결하시면
갤럭시s2 usb 연결이 끝난겁니다. 

 

 

갤럭시s2 usb 연결 한번 해놓으시면 다음엔 꽂으시면 바로 갤럭시s2 usb 연결이 되니까
편하실꺼에요. 갤럭시s2 usb 연결로 소중한 사진 동영상 좋은 음악 들으세요.
삼성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갤럭시S5가 나왔네요 ㅎㅎ 난 갤럭시S2 쓰는데 갤럭시S5가 나오다니 아 ㅋㅋ
갤럭시S2 나온지 얼마안된거같은데 벌써 갤럭시S5 가 ㅎㅎ 저는 핸드폰이 완전 고장나지 않는 한, 잘 바꾸지 않는 스타일이라서
한번사면 5~7 년 정도 써요.ㅋㅋㅋ.이전에  2G지폰을 6년 을 썻어요..
요즘 사람들보면 휴대폰을 무슨 밥먹듯이 바꾸던데 왜 그렇게 자주 바꾸는지 모르겠네요..
요즘 스마트폰으로 할수있는게 게임,쇼핑,인터넷뱅킹,채팅,뉴스보기 등이 가능하면서 스마트폰이용자가 계속 늘고있다고합니다.. 저는 하루 스마트폰 이용시간이 2시간 ?ㅋㅋ 출퇴근 시간 하고 점심시간만 잠깐 사용하고
저녁에 가끔 친구들과 카톡을 하는데 그외에는 별로 하지않습니다..글자 치기도 귀찮고 컴퓨터 타자치는것보다 훨씬 힘든 스마트폰 타자치기 귀찮아서 음성으로 많이 하는데 음성채팅이 짱이더라구요.ㅋㅋ

오늘 뉴스 봤는데 삼성 애플이 또 다시 소송 을 한다고하던데 이젠 지겹네요.
언제까지면 소송이 다끝날찌  새로운 기능이나 좀 추가하고 새제품을 출시좀 하지 그냥 쓰잘데기 없는 기능만 가뜻넣어놓고 새제품 출시시키는 삼성 이젠 추가할 기능도없는듯  ,안드로이드는 삼성이 개발한것이 아니고 구글이 개발했기 때문에 구글이 기능을 추가해야 하지만 ... 삼성이 돈주고 운영체제를 가져다 쓰기때문에 어떤기능이 필요하면 추가해달라고도 할수있겠는데 .. 요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보면 쓸기능이 몇개없고 죄다 쓰잘데기 없는 기능만 보이더라구요 갤럭시 S3 도 그렇고 S4도 그렇고 S5에는 어떤기능 추가되었는지 궁금하네요..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