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이응 무료시디굽는 프로그램 다운받기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국산 CD/DVD레코딩+가상CD롬 프로그램 - 이응 3.70 이응이라는 레코딩 툴이 있습니다. 국산이구요 30일 무료입니다. 이응에서 만든 프로그램은 사용편의성도 좋고 성능도 좋죠.
유료라서 부담이 되기는 하지만 쉐어웨어라도 요령껏 사용하면 얼마든지 사용할수 있습니다.
한때 유명했던 프로그램입니다. 요즘은 시디 구울일이 거의 없다보니.. 사용은 잘 안하지만 최고입니다. 가볍고
이응이 오랜만에 업데이트를 했네요...
USB 부팅 디스크 만들기 추가...
이응은 네로처럼 CD굽고 데몬처럼 가상CD되고 UltraISO처럼 iso나 USB 부팅 디스크 만들어줍니다...
저는 이응을 사용합니다.
noro처럼 무겁지도 않고 광고도 없으며 또한 본연의 임무에만 충실합니다.
이응 다운로드 - http://ieung.com/download
이응 사용법 - http://ieung.com/usage
이응은 차에서 듣는 오디오 시디 굽기로 널리 알려진 프로그램이다.
노래와 노래 사이의 간격을 없게도 있게도 조정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고,
시디플레이어에서의 고품질의 음악재생도 장점으로 알려지게 되었다.
오디오 시디 굽기 전용 프로그램으로 알려지게 되는 확실한 이유가 되었다.
프로그램 설치시 개인사용자를 선택하여 설치하면 큰 기간 제한 없이 시디나 dvd굽기에는 큰 지장이 없었다.
현재 엘지제품으로 실험을 했을 때 아무런 오류도 발견하지 못했다.
주의 할 것은 시디 중 cd-r로 표기된 제품을 써야 한다는 것.
cd+r로 표기된 제품은 이응 프로그램으로 구울 경우 잘 구워지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이다.
2.2메가의 가벼운 용량 환상적인 프로그램 크기이다.
윈도우 7용은 현재 유료로 배포되고 있다.
xp용까지는 무료이니 급할 때 잘 쓰시길 바랍니다.
설치 할 때 개인 전용으로 설치하셔야 사용제한기간의 적용을 받지 않으니 조심해서 설치 하세요.
그럼 2014년에 좋은 일들로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바랄께요
P.S 저는 이응3.0 정식버전 사용중입니다. 업데이트만 안하면 계속 사용가능하지요. 가볍고 해서 전 이응 매니아 ㅋㅋ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