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매직원1.0 매직원2.0 설치파일을 올려드립니다.

매직원1.0은 간단한 영상 편집기로 알려져 있으나 현재 회사가 없어졌습니다.

언제 없어졌는지는 모르겠는데 이 프로그램이 간단하고 사용하기 편리해서 사람들이 많이 찾으시더군요.
저도 옜날이 이 프로그램으로 동영상을 많이 많들었는데 얼마전에 동영상 만들일이 있어 인터넷 뒤져보니 아직도 이 프로그램이 있더군요.. 여기저기 뒤지다가 어렵게 찾았는데 윈도우7에서도 정상적으로 작동이 됩니다..   매직원1.0 , 매직원2.0 파일을 필요하신분 있으신가요 ?

단순히 성장동영상 돌 앨범 하실거면,, 매직원이 좋을 것 같아요.매직원으로 사진만 연결하고 음악깔고 자막만 적절하게 넣으면 제법 괜찮은 영상이 많이 나오거든요 
저는 이때까지 썼던 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 매직원이 제일 간단한 것 같아요~ 베가스나 파워디렉터보다 간단하고 편리합니다. 베가스도 편하긴 하지만 뭔가 익숙치가 않아서 ㅠ 그리고 베가스는 고가의 프로그램입니다.. 파워디렉터는 무료버전이 있지만 베가스는 돈주고 사야하는데요. 그래서 저는 무료  매직원이나 파워디렉터를 사용합니다 파워디렉터보다 더 간단한 것이 매직원입니다. 매직원은 인터페이스가 정말간단합니다. 초보자도 쉽게 동영상을 만들 수 있답니다. 사진으로 동영상을 만들기 프로그램 많이있는데 매직원은 간단하고 교육을 받지않아도 쉽게 동영상을 만들 수 있답니다..

윈도우에 기본으로 탑재되어있는  Movie Maker(무비 메이커)라는 프로그램이 있지만, 이 프로그램은 간단한 동영상 편집 기능만 제공해주기 때문에
멋진 동영상을 만들려면 베가스나 프리미어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됩니다.이건 돈주고 사야되요 체험판도 있긴하지만 체험판은 30일사용할수 있습니다. 파워디렉터 12 무료 버전더 괜춘합니다.

혹시몰라  매직원1.0 , 매직원2.0 프로그램을 올려봅니다.

윈도우7 되는 건 확인해봤지만 나머지는 확인 안해봐서 모르겟네요

개인/공공기관/회사에서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용량때문에 2개로 나누어 올렸습니다.

반디집으로 분할 압축했구요. 2개다 다운후 zip 파일을 압축풀면됩니다.

 

 

Magic_One_Install_Full.z01

Magic_One_Install_Full.zip

  

 

 

다운이완료되면 실행해서 설치해주세요.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동의함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설치를 클릭하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설치중이니 잠시기다려주세요.

 

 

 

매직원1.0 설치가 끝났습니다. 마침을 클릭하면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기다리면 왼쪽상단에 다음과같은 창이뜨는데 필름모양 그림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매직원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다음은 매직원 2.0 프로그램입니다.매직원 2.0 버전은 무설치 입니다.

매직원 2.0이 마지막 버전이에요. 매직원은 10년전에 개발된 프로그램 인데요.

그런데 아직도 사용하는 분들이 있습니다현재 매직원 개발한 회사는 없어졌습니다..

.이유는 사용법이 간단하고 초보자들도 쉽게 동영상을 만들수 있어서 인것같습니다.

매직원 2.0 파일 첨부합니다. 필요하신분은 다운 받고 댓글 남겨주세요.

 

 

MagicOne2.zip

 

 

 

설치하 필요없고 압축풀고 MagicOne 파일을 실행시키면 됩니다...

 

 

 

매직원 2.0 실행 화면입니다. 사진으로 동영상 만들기 , 동영상변환 , 이미지 편집,  움직이는 이미지 만들기, 화면 캡쳐 등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