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4월 최신곡 모음 듣기 포스팅합니다.
제가 요즘 날이너무 좋아져가지고 최신곡 연속듣기를 준비했습니다. 이제 진짜 날이 풀리는것 같아서 기분도 좋아지네요
추운 겨울은 너무 싫거든요ㅎㅎ 앙상한 나뭇가지도 싫고 그냥 스산한 그런 기운이 별로에요ㅎㅎ 눈오는것도 예뻐보이지도않고
그것도 조금 올때야 예쁘지 많이오면 이제 감상적인 기분도 안들거든요..ㅎㅎ 차라리 벚꽃엔딩 들으면서 봄나들이가는게
제일 재미있는것 같아요ㅎㅎ 이제 벌써 이렇게 날이 따뜻해질때가 된것 같아서 시간이 빠르다는 생각도 들고 아무튼
신기하네요ㅎㅎ 다른분들도 많이들 찾아보실것 같은데 최신곡 여기서 들어요.이젠
밖에 어디든지 사람들이 많이 몰릴만한 그런 시기인것 같아요ㅎㅎ 핸드폰에 노래도 얼마나 오랫동안 안받았는지
그냥 똑같은 노래만 매번 들었던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이젠 정말 지겨워서 듣지도 못하겠어요..ㅎㅎ

 

 

나처럼 노래를 좋아하는 분 들께~~

최신곡모음 최신노래 많이 들을수 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많이 이용해주세요!!
지금 4월 최신곡 모음 반복듣기 듣고 있는데 ㅋㅋ 정말 신나네요.

 

 

 

 

 

 
 

요번에 최신곡이 엄청나게 나왔는데 제가 소개해줄께요..
먼저 10CM 컴백노래!! 1위를 달리고 있는 봄이 좋냐? 부터!! 나머지 7곡, 이렇게 예뻤나 의씨엔블루(CNBLUE)  , 거미  You Are My Everything  말해! 뭐해?  등등, 장범준의 사랑에 빠졌죠, 다비치 이 사랑 ,윤미래 ALWAYS , 소녀온탑 같은 곳에서 까지!!(요건 덤으로) 대신, 원래는 네이버, 다음 , 멜론에서 노래를들으려면 이용권을 구매해야야되는데 ㅠㅠ 여기는 무료로 드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음원순위 4월달의 추천곡 봄의노래들
알아봐요 이제 추운 날씨는 끝인가요
오늘은 유난히 포근한것 같아요
포근한 날인 만큼 올해 4월달의 봄을
환영하는듯한 포근한 노래도 많이 나왔네요
봄을 알리는 4월의 첫째주 최신가요 순위를 알아
보도록 해볼까요? 요즘 최신가요들은 장기 순위권을
하지는 못하더라구요 매일같이 쏟아져 나오는 곡들과 경쟁도
심하지만 예전같이 가슴을 젖게하는 노래는 찾기가 힘든것 같네요
 

 

 
실시간음원순위 첫번째로 소개를 해드릴
노래는 바로 거미의 You Are My Everything 입니다
요즘 전 수요일 목요일이면 10시가 되길 기다립니다.
바로 이 분들 때문에.. ㅜㅜ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ㅜㅜ  어쩜 저리 이쁘고 잘생겼을까..
절절로맨스.. 저도 해보고싶지 말입니다. ㅎㅎㅎ
거미의 애절한 목소리와 송송커플의 애절로맨스가 너무 잘어울려요~
전 들으면서 그동안 봤던 드라마 내용이 스쳐가네요~

 

 

 


실시간음원순위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곡은
바로 케이윌(K.Will) 의 말해! 뭐해? 랍니다
요즘 대세 드라마~ 태양의 후예!
드디어 6번째 ost 가 나왔습니다.^^ 말해! 뭐해?
케이윌이 불렀는데요, 역시 노래는 잘 하시네요~ 말해! 뭐해? 는 중독성이 있어요 ㅋㅋㅋ
듣고 있으면 케이윌 영상지원이 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오늘은 하루종일 어것만 듣고 있을것 같아요~

 


 
실시간음원차트순위 정말 많은 노래들이
있는데요 지금은 또 다비치 이 사랑 과
에릭남 Good For You 라는 노래가 상위
다툼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 어떤 노래들이
상위권에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번째로 소개해드릴 노래는 무엇일까요?
바로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 랍니다
 

 

 


 
실시간음원순위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 이 노래 첨에 들을 떈 몰랐는데 자꾸 들으니까 은근 중독성있더라구요 ㅋ
요새 어딜가도 들리는 노래 시간을 달려서~
첨에는 뭐가 좋다는 거야 했는데
점 점 빠져드는 저를 발견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 중독성있는 노래인듯 해요
여자친구 첨에 나왔을 때
진짜 못 뜨겠다 하고 생각했는데
왠걸? 엄청 떴드라구요 요새
막 맨날 1위하고
노래도 차트 1위 계속 하구
좋겠어요 정말 얼마나 좋을까요
얘기하다보니까 갑자기 또 듣고 싶네요
시간을 달려서 노래 틀어놓고 와야겠어요
시간을 달려서~~~
널 만날 수만 있다면~~~
 

 

 

 


 
네번째 에릭남 봄인가 봐  너무너무 좋아요 들어보세요 ㅎㅎ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리내요~~ 이제 봄이 되니까 달달한 노래가 끌리네요~
청춘남녀 에릭남 웬디가 함께 듀엣곡 봄인가봐를 발매햇다고 하는데요.
이름만들어도 달달한 조합의 에릭남 웬디는 봄을 맞이해 시즌송을 만들었다고 해요.
뮤직비디오에서도 친구같은 모습으로 달달한 연인사이를 보여줬는데요.
듀엣곡인데 괜찮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이노래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왠지 이노래를 듣고있으면
저의 풋풋했던 시절이? 떠오르는것 같네요
 
 

 

 

 


실시간음원순위 또 다른 곡들로는 이하이 한숨 입니다.
이하이 한숨  목소리 진짜 끝내주는 듯!!
이하이의 한숨 들어보니 정말 공감이 많이 되는노래예요..
위로받고싶은날 듣는 노래라 하면 될것같네요..
고단한날 들으시면 좋으실것 같아요..!
앞부분 들었을 때 약간 윤미래씨 목소리가 나오기도 해요.
이번 노래가 벌서 3년만에 나온거라내요..
안나온지 그리 오래됐나요?
이하이는 목소리가 독특해요.
이하이는  sbs K팝스타 1회 때 준우승한  아이죠.^^
박지민과 박빙이었어요.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검색해보니 K팝스타 1회가 나온게 2011년이내요..
벌써 시간이 이리 지나다니....
K팝스타 중 이하이가 가장 뜬것 같아요.


 

 

 


 
실시간음원순위에서 제스타일 노래는
굉장히 많이있습니다 특히 나얼의 곡은..
이번에 나온 소녀온탑의 같은 곳에서 가사가 너무
뭉클 뭉클 하더라구요 이노래를 듣고 있으면
헤어진 전 애인이 생각나기도 하고 저는 약간
묘한 노래나 슬픈 노래가 좋습니다 옛날 기억읠
회상하게 해주는 그런 노래들이 좋아요
또 이렇게 가슴에 쏙 박힐수 있는 노래들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아래는 오늘기준 벅스 음원 챠트 입니다.

 


봄이 좋냐?? 10cm(십센치)
이렇게 예뻤나 (You're So Fine) 씨엔블루(CNBLUE)
말해! 뭐해? 케이윌(K.Will)
You Are My Everything 거미
사랑하자 SG워너비
사랑에 빠졌죠 (당신만이) 장범준
이 사랑 다비치
ALWAYS 윤미래
같은 곳에서 소녀온탑
다시 너를 매드 클라운(Mad Clown)
Good For You 에릭남
Everytime 첸 (EXO)
벚꽃 엔딩 버스커 버스커(Busker Busker)
몇 년 후에 블락비(Block B)
Yum-Yum (얌얌) 7 go up
봄비 장범준
그녀가 곁에 없다면 (결혼 행진곡을 활용한 신곡) 장범준
봄인가 봐 (Spring Love) 에릭남
기대해도 좋은 날 마마무(Mamamoo)
넌 is 뭔들 마마무(Mamamoo)
시간을 달려서 (Rough) 여자친구(GFRIEND)
With You 린(LYn)
봄 사랑 벚꽃 말고 하이포(HIGH4)
Fingertips Pinkrush
빗속으로 장범준
너는 나 나는 너 지코(Zico) [블락비]
한숨 이하이
D (Half Moon) (feat. 개코) DEAN(딘)
사랑에 빠져요 (금세 사랑에 빠지는) 장범준
어디에도 엠씨 더 맥스(M.C the Max)
잊어버리지마 (feat. 태연) 크러쉬(Crush)
Bang Bang Jessie J(제시 제이)
오늘부터 우리는 (Me gustas tu) 여자친구(GFRIEND)
PICK ME PRODUCE 101(프로듀스 101)
떠나야만해 장범준
야 하고 싶어 (feat. 시우민 Of EXO) 지민 [AOA]
Don't Matter 화려강산
꽃송이가 버스커 버스커(Busker Busker)
고백직전 소란(Soran)
다시 사랑한다면 (니글니글 버터플라이) 김필(Kim Feel)
홍대와 건대 사이 장범준
7월 7일 (One Of These Nights) Red Velvet(레드벨벳)
손잡아 줘요 이하이
Rain 태연 (TAEYEON)
그녀가 웃었죠 장범준
Dream 수지
봄날의 기억 비투비(BTOB)
길 김윤아
LIAR LIAR 오마이걸(OH MY GIRL)
여수 밤바다 버스커 버스커(Busker Busker)
Fly GOT7
OOH-AHH하게 TWICE
니가 보인다 버나드박
Don't Cry (우리동네 음악대장) 우리 동네 음악대장
Boys And Girls (feat. Babylon) 지코(Zico) [블락비]
회상 장범준
The Seasons 씨엔블루(CNBLUE)
Try Everything Shakira(샤키라)
24시간 Make Some Noise
21 DEAN(딘)
언제쯤이면 (4월 13일에는 투표하세요, 욕망의 불꽃) 4월 13일에는 투표하세요
스토커 10cm(십센치)
너 내게로 와라 창민 & 이현(Homme)
우주를 건너 백예린
걱정말아요 그대 이적
덕수궁 돌담길의 봄 (Feat. 10cm) 윤아(소녀시대)
팔당댐 (feat. 빈지노) 에디킴(Eddy Kim)
고백 (욕망의 불꽃) 혜이니(Heyne)
예쁘잖아 기리보이(Giriboy)
또 다시 사랑 임창정
Interview 에릭남
무지개 (feat. 윤닭 Of 오브로젝트) 스탠딩 에그(Standing Egg)
Without You 씨엔블루(CNBLUE)
Young Forever 씨엔블루(CNBLUE)
Jumbo Pop Hustle Michael Giacchino(마이클 지아치노)
Stay Sober 씨엔블루(CNBLUE)
사실은 (The Truth Is) 박재범(Jay Park)
애태우는 여자 장범준
센치해 WINNER
아마도 그건 크러쉬(Crush)
One Call Away Charlie Puth(찰리 푸스)
Love Yourself Justin Bieber(저스틴 비버)
Ah-Choo 러블리즈(Lovelyz)
WORLD TOUR (비행) (feat. MINO of WINNER) 이하이
청춘 (feat. 김창완) 김필(Kim Feel)
소녀 오혁(Hyukk Oh)
사랑이었다 (Feat. 루나 of f(x)) 지코(Zico) [블락비]
보일 듯 말 듯 유주 [여자친구]
귀여운 여자 장범준
I'm Not The Only One Sam Smith(샘 스미스)
자장가를 활용한 신곡 장범준
시절 스웨덴세탁소
키스 장범준
공감 (feat. 서영은) 정준영
1cm의 자존심 마마무(Mamamoo)
I Miss You 마마무(Mamamoo)
심쿵해 (Heart Attack) 에이오에이(AOA)
그댄 행복에 살텐데 김범수
담배 장범준
밤을 지워가네 장범준

 

 

 


 

 

 

 

 

 

 








Posted by 토니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