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zip파일 암호풀기 rar 암호 풀기 압축파일에 암호걸려있는파일을 깨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인터넷 상에서 다운받은 파일이 암호가 걸려있으면 난감하죠.가끔이런일이 있죠.압축할때 zip파일에 암호 걸어서 압축하시는분들이 있는데 암호가 걸려있으면  압축이풀리지 않구요 압축풀려면 압축할때 설정한 암호를 입력해야 압축 풀수있는데요 그런데 어디서 다운받았는지 생각도 안나고암호를 물어볼수 도 없고 이럴때정말 답답하죠 그럴때는 암호를 찾아주는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암호를 찾아보세요
이프로그램의 원리는  알파벳,숫자 를  무작위로 대입하여 비밀번호를 찾아내는 프로그램입니다.그렇기때문에 비빌번호가 짧으면 짧을 수록 시간이 적게걸리고 길면 길수로 시간이 더 오래 걸려요  숫자로된 비밀번호는 금방찾아내는데 영문+숫자로 된 비밀번호는 찾는데 시간이 좀걸립니다 4자리 이하로 설정된 암호를 찾는데는 등록하지 않아도 무료로 찾아주지만 4자리 이상으로 설정된 암호의 경우는 제품를 등록해야 됩니다. 등록하더라도 암호가 길경우 찾는데 시간이 굉장히 오래 걸립니다 하루걸릴 수도있고 한주걸릴수도 있고 한달이걸릴수도있는데요 일단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돌려보시고 1시간 돌려서 암호를 찾지못하면 포기 하시는것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  
1234,  abcd 이렇게 간단한 암호는 금방찾아내지만  길게영문+숫자 qwer12345 이렇게 조합된 암호는 찾기 힘들어요 등록하지않은 버전은 4자리 이상 할 수 없어요

지원하는 압축파일 형식은 zip파일하고 rar 파일 입니다.

Advanced Archive Password Recovery 이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암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다되는건 아니고 4자리이하로 설정 된 비밀번호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설치해봅시다 일단 아래 첨부된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해주세요.

 

 

archpr_setup_en.msi

 

 

 

 

 

 

 

이 창이 뜨면, Next 를 눌러 다음으로 진행해 주세요

 

 

 

그럼 다음과같이 이용약관 창이 나오는데 Accept 를 눌러줍니다

 

 

 

여기도 그냥 Next 눌러주세요

 

 

 

Next를 눌러줍니다

 

 

 

마지막이네요 Install 눌러주세요 설치가 진행됩니다

 

 

 

예를 눌러주세요.

 

 

 

설치가 진행됩니다

 

 

 

완료되었으면 Finish를 클릭하여 설치를 완료합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All digits (0-9) 에 체크후 Open 을 누르고 zip 파일을 불러온후 Start 를 누르면됩니다.

 

 

 

암호 를 찾아내면 다음과같이 Password successfully recovered ! 창이뜹니다..

비밀번호를 찾았습니다. Current password 우측에 비밀번호가 나왔습니다 a123 보이시죠?

빨간색 화살표로 가리킨 곳 보시면 되요

참고로 이프로그램은 4자 이상의 비밀번호는 풀 수 없습니다 

등록을 해야 4자 이상의 비밀번호를 풀수 있음

그럼 유용하게 쓰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토니하니
,